볼리우드의 매력 '여신'급 미녀 배우들


자료/배우 2010.12.20 14:18 Posted by mullu



볼리우드 의 여신들..

인도 영화에는 남자 보다 주로 여자 주인공 들이 여신급 미모를 자랑한다.남자 배우들은 그다지 미남이 보이지 않으나 여 배우들 만큼은 환상적 미모이다.

남자 배우들을 살펴보면 섹시 아이콘 이라고 하는 '샤룩칸 '이나 '아미르 칸'등도 꽃 미남 이라기보다는 남성들에게 호감 받는 스타일의 남자다. 레테쉬 데쉬무크나 엠란 하쉬미 같은 경우도 전혀 주연같지 생기지 않았는데 엄청난 영화들에서 주연을 맡는 가장 잘 나가는 남자 배우다.

물론 , 미남 배우들도 많지만 미남 배우들 보다는 미녀 배우들이 훨씬 많은것이 볼리우드 영화의 가장 큰 특징중 하나인데. 그 이유는 인도의 배우가 되는 과정을 살펴보면 알수 있다. 대부분의 남자 톱스타들은 영화계의 2세나 3세들로서 가문이 좋아야 하며 여배우의 경우는 명문가 출신들도 있지만 모델, 미인대회를 통해 데뷔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그러나 역시 자신의 능력이 되지 않으면 아무리 미모가 뛰어나고 배경이 좋아도 인기를 지속할수 없다.리틱로샨이 영화계 2세로 재능과 배경을 동시에 겸비한 최고의 배우라고 할수 있으며.여배우로는 '까졸 무커르지','라니 무커르지' 같은 경우가 배경과 실력을 겸비한 스타라고 하겠다.또한, 샤룩칸이 볼리우드의 황제로서 범 국민적 지지를 얻게된 이유중 하나가 가문의 배경없이 스타가 된 아주 드문 자수성가형 스타이기 때문 이기도 하다.(그러나 그의 어린 자식들은 이미 샤룩칸의 후계자로 언론의 집중 관심을 받고있다...)

현재, 볼리우드 에서 가장 잘 나가는 특급 여 배우들을 소개한다..

아신 토뚬칼 (Asin Thottumkal ) 1985년 8월 25일생


모델 출신에서 발탁된 배우로 사트얀 안틱카드 (Sathyan Anthikkad) 감독의 말라야람 영화'Narendra Makan Jayakanthan Vaka' (2001), 로 데뷔했다.그리고 'Amma Nanna O Tamila Ammayi'(2003),에서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으며 텔루구 최우수 여배우 주연상을 수상했다.

타밀어 영화 '가지니'Ghajini'(2005)'에서 여 주인공을 맡아 흥행에 성공하자 볼리우드 에서도 '가지니'를  리메이크 하게 되는데 아미르 칸 주연에 여 주인공은 그대로 아신이 맡게된다.이 볼리우드 판 '가지니 "Ghajini'(2008)는 인도영화 역사상 두번째 (가지니의 흥행기록은 '세친구 (3idiot) 에 의해 깨졌다.)'의 흥행기록을 보유한 초유의 흥행작이 되었고 아신은 이 볼리우드 판 '가지니'에서 환상적인 미모를 드러내며 볼리우드에 화려하게 입성한다.그러나 가지니 이후, 샬만칸등과 공연한 '런던 드림스'에서는 댄서로 분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으나 흥행에 실패.아직 가지니 이후 이렇다할 히트작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국내에도 가지니 영화를 본 관객이 많아 국내 팬이 많은 배우중 한명이다.



소날 차우한 (Sonal Chauhan).1987년도 5월 16일생


미인 콘테스트 모델 출신이다.소날 차우한은 미인대회 출신인만큼 많은 관심을 받으며 2008년도 '잔넷'(Jannet) 으로 데뷔했다. 그러나 그 이후 몇편의 영화에 계속 출연했으나 아직까지 주목받는 작품은 없다.볼리우드에서 처음 데뷔했으나 차기작등은 칸나다 (Kannada) 언어로 된 영화와 텔루구(Telugu) 영화계로 각각 진출 한발 물러서는 모습을 보이더니 2011년 다시 볼리우드 영화에 출연했다..그러나 영화보다는 모델일이 더 맞는듯, 연기로는 별다른 매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현재까지 출연작은 총 5편 이며 처음 데뷔할때 관심을 모았지만 이렇다할 작품을 내놓지 않고 있어 볼리우드에서 사라지게 될지도 모르는 배우이다..



까졸 무커르지 (Kajol Mukherjee) 1974년 8월 5일생


그 유명한 국민배우 까졸이다.까졸에 대해서 소개 하려면 책한권을 써도 될만큼의 화려한 성공을 거둔 배우이다. 샤룩칸과 커플로 연기한 작품들이 모두 대 성공 전설적인 작품으로 남았으며, 샤룩칸의 여배우중 까졸은 샤룩칸과 최고의 조합으로 단 한번도 둘의 콤비는 흥행에서 실패한 적이 없다....무커르지 가문에서 라니 무커르지와 함께 가장 대표로 내세우는 배우중 한명이며 인도 배우들이 서로 자기들끼리 혼인하는 관례에따라 남자배우 아제이 데브간(Ajay Devgn) 과 결혼하였고, 아제이 데브간은 까졸의 남편으로 더 유명세를 탔다.20년전이나 지금이나...2010년 다시 왕년의 전설적 작품들을 함께한 샤룩칸과 까란 조하르 감독과 손잡고 '내 이름은 칸'으로 다시한번 정상을 석권 ,흥행 불패 신화를 아직도 이어가고 있다



카트리나 카이프 (Katrina Kaif) 1984년 7월 16일생


모델 출신으로 현재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배우, 인도계 영국인으로 서양적 외모에 동양적 눈을 가진 여신급 미모로 장르 구분없이 '뉴욕,' 라지니티,웰컴등 굵직한 히트작들에 얼굴을 선보이며 현재 볼리우드의 가장 핫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배우이다.2008년도 서부터 지금껏 계속 영국의 잡지에서 가장 섹시한 아시아 여인으로 선정 되기도 했다.

현재 국적은 영국으로 되어있으며 볼리우드 배우들이 어릴때부터 춤과 노래 언어등을 배우며 배우수업을 받은것에 비해 영국에서 모델로 활동하다 스카웃 된 경우로 처음에는 언어 장벽이 문제가 됐으나 현재는 볼리우드 뿐만이 아닌 텔루구 와 말라야람 영화에도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연기력도 처음엔 논란이 많았으나 2010년 최고 흥행작 라지니티'Rajneeti'(2010) 로 처음으로 최우수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다.

특히나 디피카 파두콘과 라이벌로 그 전까지는 샤룩칸과 함께 또 한명의 국민배우 샬만칸의 공식연인 이었으나 디피카의 공식 연인이었던 '란비루 카푸르'를 빼앗아 오면서 초대형 삼각관계 스캔들을 일으켜 전 인도인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라니 무커르지 (Rani Mukherjee)1978년 3월 21일생


블랙에서  그  감동어린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다..엄청난 연기력을 지닌 실력파로 네버세이 굿바이, 비르자라.등 수많은 명작들에서 마찬가지 놀라운 연기를 선보인다.무커르지 가문은 인도 영화계에서 가장 힘있는 가문 이기도 한데 천재적 재능이 대를 이어 내려오는 경우이다. 예정된 순으로 배우수업을 어릴때 부터 받다 Raja Ki Aayegi Baraat (1997)로 데뷔하게 되며 최초의 흥행 성공작은 바로 샤룩칸과 까졸, 카란 조하르 감독의 (Karan Johar)의 전설적 흥행작 꾸츠꾸츠 호타헤 'Kuch Kuch Hota Hai' (1998)이다.

샤룩칸과 까졸의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지니게 되는 구도로 까졸과는 실제 친척이기도 하며 까졸과 샤룩칸이 콤비를 맡을때는 한발 물러서는 역이지만 이후 ,샤룩칸과 메인으로 콤비를 맡은 '네버세이 굿바이' 역시 흥행에 크게 성공 했다..무엇보다 연기력으로 승부거는 스타일로 인도 여배우중에서 최고의 실력파 이기도 하다..



디피카 파두코네 (Deepika padukone) 1986년 1월 5일생


덴마크 계 미녀로 모델 출신이다..베드민턴 챔피언인 부모 사이에서 태어나 베드민턴 선수가 될수도 있었으나 배우가 되는길을 택하게 되고 타밀 영화와 칸나다 영화에 한편씩 출연해 파라칸 감독의 눈에띄어 볼리우드 영화에 입성하게 된다. 샤룩칸과 공연한 볼리우드 첫 데뷔작 '옴 샨티 옴' Om Shanti Om (2007)이 범 국민적 흥행을 하면서 단숨에 볼리우드의 핫 아이콘으로 폭발적 인기를 얻게 되었다..볼리우드 데뷔작 '옴샨티옴' 영화 에서는 디피카 파두코네가 배드민턴 명문가임을 나타내기 위해 배드민턴 뮤지컬이 들어가 있다..

현재 볼리우드에서 가장 잘 나가는 배우중 한명이 되었는데 카트리나 카이프와 대대적 스캔들에 휘말린후 점점 옴 샨티옴의 매력이 사라져 가는듯..새로운 작품에서는 역사적 소재로 기존의 여신 이미지를 탈피 연기파로 전향할 태세를 갖추고 있다..가지니의 아신과 마찬가지로 국내에도 '옴 샨티 옴' 영화를 본 분들이 많아 국내 팬들이 많은 배우중 한명이다.(아마 국내에서 볼리우드 배우중 가장 인기가 많은 배우일듯 하다.)



재클린 페르난데스 (Jaqueline Fernandes) 1985년 6월 2일생


스리랑카 출신의 미녀로 2006년도 '미스 스리랑카' 출신이다..'알라딘', '자니 카한 세 아이 하이'.두편에서 이국적 분위기로 인기를 모았으며 카트리나 카이프와 악쉐이 꾸마르의 초대형 히트작 '하우스풀'에서 특별 출연도 했으며 현재 2012년 개봉 예정인 '하우스풀 2'에 정식 캐스팅 돼어 있다.. 아직 출연작도 별로 없고 큰 흥행작이 없지만 향후 기대해 볼만한 유망주이다. 앞서 출연한 두 작품이 둘다 배경만 든든한 흥행성 없는 남자 배우 '리테쉬 라쉬무크'와 엮인게 안쓰러운 배우이다.그러나 인도영화의 영향력 아래 있는 스리랑카 에서는 볼리우드에 진출한 자국배우로 엄청난 기대와 대접을 한몸에 받고있다.



카리나 카푸르 (Kareena Kapoor)1980년 9월 21일생


인도 영화 역대 흥행 1위 '세 얼간이'의 여 주인공, 연기파 배우로 진지한 연기를 주로 선보인다..(코믹을 추구하면 개인적으로 좀 징그러운 느낌이 드는 배우다.)무커르지 가문과 마찬가지로 카푸루 가문역시 전통있는 영화인의 명가로 부모님과 형제들이 모두 스타이므로 어릴때부터 매스컴의 관심을 받아왔다..카리나카푸르 역시 언제 데뷔할것인가가 언론의 관심사 였는데 2000년도 'Refugee' 로 데뷔, 장르를 가리지않고 도전하면서 전설적 흥행작 '까삐꾸씨 까삐깜' 과 '세 얼간이' 등으로 흥행 배우임을 입증, 현재 카푸르 가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배우로 올라섰다..



아이쉬와라 라이 (Aishwarya Rai) 1973년 11월 1일생


1994년도 미스월드 1위 출신..데브다스, 조다 악바르등..수백억대의 제작비를 들인 거대작에 주로 왕림 하시는 완벽한 볼리우드의 여신이다. 모델로 시작, 콜리우드에서 두각을 보여 볼리우드로 스카웃,볼리우드에서 누구도 넘볼수 없는 최정상 여신으로 군림하다 헐리우드로 둥지를 옮겨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탄 배우이다. 헐리우드로 옮기자마자 '마지막 전사'로 전세계 최고 미인이란 칭호를 듣기도 했다.그러나 아비쉑 밧찬과 결혼 하면서 남편따라 다시 볼리우드로 복귀.'라아반',SF '로봇' 에 출연하며 누구도 넘볼수없는 볼리우드 여신 자리를 재탈환 했다.


아누쉬카 샤르마 (Anushka Sharma)

 


신이 맺어준 커플에서 샤룩칸과 출연하는 초틉극 행운을 얻어 단숨에 주목받은 배우, 그후, 배드 마쉬 컴퍼니,등에서 여주인공을 맡은 아누쉬카 샤르마는 다른 미녀 배우들에 비해 썩 뛰어난 미모는 아니지만 다행히 여성이 홍일점인 작품에만 나와 다른 여신급 미모의 배우들과 맞대면 하지 않는것이 다행 이겠다.샤룩칸과 주연을 맡았던 후광이 얼마나 더 갈지는 아직 미지수..



프리얀카 초프라 (Priyanka Chopra)


많은 작품에서 매력을 보이고 있는 탑 스타 프리얀카 초프라..미스월드 출신이다. 과거엔 주로 코믹 오락물에 자주 등장했지만 근래들어 작품성 위주로 미녀배우라는 틀을 벗어나 노역, 1인 12역등..남들이 쉽게 하지못하는 역들에 도전하며 연기파 배우 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프레티 진타 (Preity Zinta)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아 보여 빼놓고 있었으나 프레티 진타 역시 많은 팬을 거느린 볼리우드의 탑 스타이다.인도판 ET 인 코이밀 가야에서 리틱로샨과 주연을 맡아 대대적인 흥행 배우가 되었고 특히나,불멸의 걸작 '비르 자라' 에서 주연 '자라'역을 맡아 많은 팬을 확보했다.비르자라 이외에도 네버세이 굿바이 등에서도 샤룩칸과 부부로 출연,샤룩칸의 영화의 주연 여배우중 한명 이었지만 결혼이후 점점..아줌마틱..과거의 영광을 재탈환 하기는 사실상 불가능해 보이는 배우이다..


트리샤 크리쉬난(Trisha Krishnan)


타밀지역에서 꽤 유명한 배우인데 2010년 타밀지역에서 만든 로멘스 블록버스터 영화 '날위해 하늘을 건너올래'가 전 인도를 떠들썩하게 만들면서 대 히트, 볼리우드로 옮겨와 악쉐이 꾸마르와 함께 카타미타를 찍었다.타밀어는 물론 힌디어,영어 ,프랑스어를 자국어처럼 구사한다....콜리우드쪽 미인들 이미지는 볼리우드쪽과 많이 느낌이 달라 특별히 미인이라는 느낌은 들지 않지만..상당히 매력있는 배우로 라니 무커르지가 맡았던 환타 광고를 새로 맡은것에서 알수있듯 2010년부터 급격히 주목받는 배우중 한명이다...


※ 볼리우드 영화를 보는 가장 큰 즐거움중 하나가 음악과 더불어 미녀 배우라는 것은 누구나 다 인정하는 사실이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배우가 생기면 출연작에도 관심이 갈수밖에 없다. 이후에도 새롭게 부상하는 배우들이 보이면 계속해서 업데이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스 2011.03.01 01: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까졸 너무 이뻐요...웃는 모습이 아름다우신듯 ^^ 다른 여배우들중에는 샤룩과 같이 출현해서 한방에 스타덤에 오른 스타도 있네요..영화볼때는 참 이뻤는데 다른 영화는 잘 안보게되요..

    • Favicon of http://neostar.net BlogIcon mullu 2011.03.01 22: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샤룩칸과 공연한 신인배우들은 무조건 스타가 되게 돼 있지요..현재 가장 잘나가는 디피카 파두토네도 샤룩칸과 공연한'옴샨티옴'이 데뷔작입니다..아누쉬카 샤르마도 현재 신작이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배우중 한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