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쉬와라 라이 래터먼 토크쑈


자료/배우 2009.11.08 03:09 Posted by mullu


Aishwarya Rai
 
'Ask Man' 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으로 뽑히기도 했었던 '아이쉬와라 레이'의 '데이비드 레터먼' 쑈이다.세계적 스타답게 인도 여인으로 유창한 영어를 구사한다.적절한 수위조절로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데이비드 레터먼도 놀랍고 외국인으로서 같이 맞받아 치면서 쇼를 살려나가는 인도여인 아이쉬와라 의 재치도 놀랍다.
 
게스트의 재능을 끌어내 토크쑈를 끌어가는 데이비드 레터맨의 진행 능력은 신기에 가깝다.



 
세계 정상의 토크쑈라 할만하다.봄베이의 원 발음이 봄바이인가 보다.래터맨이 '발리우드'라고 하니 인도 영화계를 '발리우드'라고 부르냐고 아이쉬와라가 묻고는 웃기다며 웃는다.이때부터 인도영화계를 일컬어 발리우드 라는 용어가 사용되기 시작했다.그후 몇편의 영화에 출연했느냐,대뷔작이 무어냐,등등 기본질문들이 나오다 그녀를 세계에 알린 영화에 대한 질문과 영어로 출연했느냐 묻고 아이쉬와라는 힌두어로 출연했다고 한다.



데이비드 레터만이 몇개국어를 하냐고 하니까 4개국어를 한다고 대답한다.
하나씩 말해보라고 하자 "인도어,**,**?,**..얘기하는데 영어는 없다.
 
그러자 레터만이 이상하다 (Crazy) 라고 한다.
"와우 우리 지금 미국에서 영어로 얘기하고 있는데요?"
 
-- 첫번째 큰 웃음이 터져 나온다.--
 
아이쉬와라가 설명하길 인도에서는 한 나라지만 여러언어가 사용된다고 한다.
계속해서 관객들에게 웃음이 나오게끔 래터맨이 아이쉬와라를 요리해 간다.
그녀의 성공 스토리에 관해 질문을 하면서 소녀가 그렇고 그런 평범한 과정을 통해 세계적 스타가 되었단
빤한 스토리냐고 짖궂게 유도 심문하면서 아이쉬와라가 할말을 없게 만든다. 
'아...뭐 그렇다..'라고 대답을 하자마자 아이쉬와라 가 바로
데이비드 레터먼에게 "그럼 당신은 어떻게 그 자리에 왔나요?" 하면서 반격을 한다.
 
-- 궁지에 몰렸던 아이쉬와라 의 돌발 질문에 레터맨 말문이 막히자 관객석에서 큰 웃음과 박수가 터져 나온다.--
 
데이비드 레터먼의 어색한 표정과 혼잣말처럼 하는 대답이 걸작이다.
 
"어느날 다른 사람이 아파서.."
대타로 서게 되어 자신이 진행을 맡게됐다는 조크이다...
 
 -- 또 폭소가 터져 나온다 --
 
발리우드에 뮤지컬이 많은 이유 설명이 나오고 서로 주고받는 설전(?)이 계속된다.아이쉬와라의 래터맨쑈는 래터맨쑈중에서도 가장 재미있는 편중에 든다.아이쉬와라가 재미있었다기 보다는 래터맨의 리드가 더 돋보임을 보면서 관객을 웃기기 위해 사전 조율이 철저했음을 느낀다.데이비드 래터맨이 어떻게 처음 영화에 출연하게 됐느냐는 질문을 하니 아이쉬와라가 미리 조율된 흐름을 알고있기에 대답하다 한번 웃고 다시 대답을 시작하는것을 보면 알수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