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스타나 (2008), 게이? 한 지붕 두 남자 한 여자.


◆인도 영화 2011.01.01 07:00 Posted by mullu


볼리우드 영화 소개


도스타나 (2008) Dostana

감독 타룬 만수카니
출연 아비쉑 밧찬 (사미르 / 샘 역), 존 아브라함 (쿠날 역), 프리얀카 초프라 (네하 역), 바비 데올 (아비마뉴 역), 키론 커 (사미르의 엄마 역)

산뜻한 모던 팝 풍의 인도 코믹 영화 도스타나, 프리안카 초프라가 원톱 여주인공으로 그리고 톱 스타인 아비쉑 밧찬과 미남 존 아브라함이 투톱으로 등장하는 영화로 프리안카 초프라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영화 되겠다. 도스타나는 '우정' 이란 뜻이다.

소니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것으로 스토리는 그야말로 헐리웃 로멘틱 코믹물 처럼 심플 간단하다. 드라마 보다는 런닝타임의 많은 부분을 춤과 노래로 시각,청각적 즐거움을 극대화 시킨 영화이다.보통, 외국 영화사가 자본을 대고 인도영화를 만들면 인도 색채를 줄이고 헐리웃 스타일에 팝 음악 뮤지컬이 들어가게끔 제작 되는데 이 영화가 딱 그렇다. 


줄거리

고급 아파트에 혼자 살고있는 네하는 넓은 집의 두 방을 세를 놓게 된다. 조건은 자신과 같이 여자여야만 한다는것, 방을 구해야만 하는 이 두 젊은 총각들은 넓고 호화로운 아파트에 반해 자신들에 게이라고 거짓말을 하게 된다.골치아픈 남녀간의 일들은 없을것이며 보디가드 역활까지 가능하다는 장점(?) 에 네하는 이 남자둘을 받아들이고 남자둘 여자하나, 세명의 동거가 시작된다.


안심해도 돼, 이둘은 게이니까..

여자친구 대하듯 아무 문제없이 생활하게 되는 세 친구..게다가 영주권에서 게이커플에게 혜택이 있다는것을 알게 되면서 이둘은 서류상으로도 완벽한 공식 게이 커플 행세를 하게 된다..문제는 이 둘이 진짜 게이인줄 알고 접근하는 게이들, 남자의 부모가 쇼크를 먹고, 이런저런 해프닝들이 일어나게 된다는것..

그리고 무엇보다도 모든 관객들이 예상하는 대로...


그렇다..바로 이 여자 주인공 '네하'를 두남자가 동시에 사랑하기 시작한다는 것..


이 정도면 이영화가 어떤 영화인지 깔끔하게 알수 있겠다.인도 영화답지 않게 정신없이 스토리를 펼쳐 놓지도 않고 이 설정을 그대로 헐리웃 로멘틱 코메디 처럼 끌고 간다. 네하와 보스와의 사랑 전선에 이 남자둘이 게이 친구인척 끼어들어 벌이는 해프닝과 사실이 들통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갈등..등등..어느정도 전부 예상 가능한 스토리에서 진행되어 나간다.

무엇보다도 미스월드 출신인 프리안카 초프라 라는 배우가 다른 여배우들 못지않은 매력을 지니고 있음을 보여주는 영화 였다고 생각한다.흥행 성적도 그해 8위라는 그다지 나쁘지 않은 성적을 거뒀다.

아쉬운 점은 소니에서 만든 인도영화로 인도 색채보단 헐리웃 로멘틱 코믹 정석을 따르면서 한국내에서는 저작권 문제로 유투브등에서도 도스타나 음악을 들을수 없다는 점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