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리의 특별한 로맨스 (2009), 유명배우 대거출연.그러나...


◆헐리웃/유럽/멜로/로멘스 2011.02.01 05:50 Posted by mullu



피파 리의 특별한 로맨스 (2009) The Private Lives of Pippa Lee

레베카 밀러
출연 로빈 라이트 (피파 리 역), 키아누 리브스 (크리스 역), 블레이크 리블리 (젊은 피파 리 역), 줄리안 무어 (캣 역), 위노나 라이더 (산드라 역)

화려한 출연진, 주연 로빈 라이트의 놀라운 연기..그러나..

키아누리브스, 위노나 라이더, 줄리엔 무어, 모니카 벨루치..이거 뭔가 있다!! 제목도 근사하고 왠지 안볼수 없는 영화같아 보이지만..역시나 영화는 배우가 차지하는 비중 보다는 감독의 역량과 취향이 더 중요한듯 하다. 

중년 여성들에게 권할만한 영화

레베카 밀러 라는 여성감독은 철저하게 자신과 같은 중년의 여성들만을 위해 영화를 만들었다.이 영화는 중년 여성에게는 호평을, 남성들에게는 혹평을 들을수 밖에 없는 영화다.. 다른 연령층이나 남성이라면 이 영화를 보면 지루함에 중독돼 머리가 멍해질듯..남성들에게 영화는 점점 흥미가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갈수록 지루함이 배가되기 시작한다. 남성 관객은 전혀 고려하지 않은채 무조건 따라오라며 자신의 감정에 함몰된 전형적인 감독의 연출이 이어지면 관객은 따라가 주느냐 지루함을 참아내느냐 .선택의 갈림길에 서게 되지만 불행히도 남성분들은 이 영화에 감정을 몰입시키고 따라가기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다..


줄거리

완벽한 그녀에게 찾아온 낯선 설레임!

완벽한 남편, 자랑스러운 아이들, 모두가 부러워하는 안정적인 삶을 살고 있는 피파 리(로빈 라이트 펜)는 어느 날 몽유병에 걸린 자신을 발견한다. 그녀 옆집으로 크리스(키아누 리브스)가 이사를 오고 피파 리의 다른 면을 알고도 따뜻하게 대해준다. 그런 크리스에게 피파 리는 자신도 모르게 조금씩 마음을 열어 보인다.



영원한 반려자라 믿었던 남편 허브(앨런 아킨)와 절친한 지인인 산드라(위노나 라이더)의 외도를 알게 된 피파 리는 그 동안 잊고 지냈던 젊은 시절 자유로웠던 삶을 떠올리며 낯선 설레임을 안겨준 크리스의 차에 몸을 싣는데...



일기를 쓴다..

이 영화는 철저히 남성관객을 고려하지 않은채 중년 아줌마의 내면과 시점에서 잔잔하게 보여준다. 가끔씩 주인공이 이런 심정을 느끼고 있구나 친절한 설명의 독백 나래이션과 함께..관객은 주인공의 일기장 읽어주기를 봐야 한다..


남성 관객들이 기다린 유명 배우들....

스토리가 따분하니 위노나 라이더도 그다지 매혹적이지 않고 줄리언 무어는 비중도 없이 느껴진다..중년 아줌마의 고민에 공감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 관객이 중간에 딴 생각을 하느라 핀트를 놓치고 스토리를 따라가지 못하다 중간에 줄리언 무어가 나오면서 그저 깜짝 놀라게되는 SM 사진장난 장면에서 무슨일이 있었는지 어리둥절 하지만..사실은 아무일도 없었다..그냥 그런일이 있었던 과거의 기억이다..

모든 유명 배우들이 전부 주인공의 나래이션에 묻혀 배경처럼 흘러간다.선전문구에 보면 모니카 벨루치는 긴박한듯 총을 들고있고 카피는 키아누 리브스와 뭔가 로멘스가 벌어질듯 써놨지만..기대는 금물이다..

남성들이여 여성을 공부하라..

중년의 여성이라면 충분히 남편이 바람피면서 여러가지 상황에서 오는 주인공의 우울증에 공감 하면서 잔잔하게 흐믓한 영화가 되는것 같지만 남성 관객 입장에서는 정말 딴짓하지 않고서는 견딜수 없는 영화이다. 당체 뭐가 드러나질 않으니..중년 부인의 고민을 들어주고 이해 하고 싶어하는  친절한 남자분들은 이 영화를 보면서 중년여인의 심리에 대해 공부할수 있는 기회로 삼으면 좋을듯 하다..공부가 꼭 재밌다고 할수는 없는거다.

볼만한 요소는 주인공 로빈라이트라는 배우의 놀라운 실감나는 연기,마지막  키아누 리브스 가슴에 새겨진 예수문신과 키아누 리브스가 여자 주인공 청바지에 손한번 넣고 만지자 여자가 우는 장면..왜 우는지는 여자들 만이 알겠지..무척이나 현실적 연출이고 남자 입장에선 고개를 갸웃..할 장면들 이다.그만큼 여성 감독은 남성이 공감하기 힘든 여성 심리의 깊숙한 곳을 펼쳐 보이고 있다..제대로 된 리뷰는 아줌마 들에게서  나올듯 하다.

남성 시청불가, 여성 30세 이상만 전용이라는 딱지라도 붙여야 될 영화라고 본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http://www.fritzdc.com/ BlogIcon 大棚设备厂家电话 2018.01.28 00: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버 彩钢复合板



    是一种新型建筑材料,它集节能、环保、防潮、保温于一身,既色彩鲜艳多变,美观大方刚性强,又施工简便省工省力进度快。是一种全新的建筑材料。

















    选址:彩钢复合板生产条件应出入方便,厂院宽敞,占地面积3000~5000平方米。1

    厂区布置:

    . 生产车间要宽敞一般要长40米,宽10~18米, 高7米,






    3. 但车间最短不 得小于50米。最短的话也可以35米。



    4 材料库房.(仓棚)300平方米, 短期储存可露天存放。



    二、设备:

    设备主要包括三大部分

    1.彩钢压型机:

    这是彩钢平板的成型机械,可根据需要调整成品型号,可压制1200mm和1000mm两种原板,可成型950、960、970、980、1150型瓦楞型材。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