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베스터 스탤론이 출연한 인도영화 '인크래더블 러브 (2009)'


◆인도 영화 2011.01.16 06:10 Posted by mullu


 
인크레더블 러브 (2009) Kambakkht Ishq Incredible Love

사비르 칸
출연 악쉐이 꾸마르 (비라지 역), 까리나 까푸르 (심리타 역), 아프랍 쉬브다사니 (럭키 역), 암리타 아로라 (카미니 역), 에쉬윈 머슈란

헐리우드와 볼리우드의 연합!

헐리우드와 볼리우드가 서로 계속 기싸움과 더불어 애타게 서로의 시장을 원하며 연합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는 것은 영화팬들이라면 누구나 아는 사실, 스필버그 역시 인도의 자본과 손잡고 영화사를 새로 설립 하였고 샤룩칸과 아미르칸등 볼리우드 탑 스타들 에게 헐리우드에서 끈질기게 구애를 하고 있다.

헐리우드의 탑스타들 푸짐하게 조연출연!

헐리우드의 간판이라고 할 실베스터 스탤론이 연합 작전의 명함격으로 볼리우드 영화에 출연하겠다고 선언하고 출연한 영화가 바로 이 영화 '캄박키 이쉬크(Kambakkht Ishq) , 인크래더블 러브' 이다.스탤론 뿐만이 아니라 헐리우드 탑스타들이 푸짐하게 조연으로 나와준다. 무엇보다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캐릭터 '람보'와 '슈퍼맨'이 동시에 조연으로 출연한다..그러나 포스터 어디에도 그런 문구는 없다.


'실베스터 스탤론...그게 누구야?

주연은 볼리우두 최고의 코메디 배우인 악쉐이 꾸마르와 카리나 까푸루이며 인도 에서는 실버스타 스탤론 이름도 통하지 않기에 포스터에 이름도 나오지 않는 조연이다.인도에서는 실버스타 스탤론이 나와도 전혀 홍보꺼리가 안되는 것이다. 모르고 보다가 슈퍼맨 리턴즈의 브랜든과 실버스타 스탤론이 나와 깜짝 놀란분들 많겠다. 실버스타 스탤론의 출연은 흥행에 전혀 도움되지 못한채 두 주연 배우의 힘으로 그해 박스 오피스 6위를 차지했다.

일단, 영화가 시작되자마자 아무 정보도 없이 그냥 보다가 헐리우드 스타들이 줄줄줄 나오면 눈이 휘둥그레 진다..어떤 영화인지 소개해 보기로 하겠다.


헐리우드와 손잡고 만들었다는것을 말하는듯 오프닝 부터 헐리웃이 배경으로 등장하면서 헐리우드의 탑스타들이 얼굴을 줄줄줄 드러낸다.조지 쿨루니,줄리아 로버츠,톰 크루즈,제니퍼 로페즈, 브루스 윌리스,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디카프리오....등등.그야말로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좌라락 보여진다.이 장면은 중반부 시상식때 다시한번 나온다..


슈퍼맨 리턴즈의 브랜든 루스도 조연으로 출연..

인도에서 가장 유명한 배우인 악쉐이 꾸마르가 연기한 비라지는 헐리우드의 일급 스턴트맨이다..위험한 격투씬과 전투씬,점프신을 찍고 착지해 보니 슈퍼맨 리턴즈의 배우 브랜든 루스로 바뀐다.그러나 이것은 인도영화이므로 헐리웃 스타도 대사 몇마디 없는 단역이다.주연은 당연히 스턴트맨으로 나오는 악쉐이 꾸마르다..


톰과 제리, 원수처럼 싸워대는 두 남녀..

이 영화는 화끈한 코메디 액션물이다. 스턴트맨인 악쉐이 꾸마르와 톱 모델 카리나 까푸루는 만나자 마자 서로 앙숙이 된다.동생끼리 결혼 하는것을  말리다가 자존심 싸움으로 대립하기 시작. 남자는 사랑은 바보같은 짓이라 말리고 여자는 스턴트맨이나 하는 짝퉁같은 남자와 결혼하지 말라고 하면서 누구나 알수있는 남녀간의 전쟁을 시작하게 된다..(알어.알어..그러다 서로 사랑하게 된다는 거잖아..)


헐리우드 그리고 이탈리아 로케촬영

이 영화는 헐리우드에서만 촬영된것이 아닌 이탈리아에서도 촬영돼 시원한 유럽 전경을 보여주며.이 장면을 위해 여의사가 모델을 한다는 사실은 말도 안되는 상황까지 연출한다..웰컴등과 같은 인도 코메디의 황당함이 처음부터 이어지며 넘어지고 부서지고 난장판을 벌이는 악쉐이 꾸마르 방식의 슬랩스틱 코메디 이다.

우연히 같은 비행기, 옆좌석에 앉게 되고..다시 촬영 장에서 만나게 되는 두 남녀..오토바이에 얹혀가는 장면에서 스턴트맨과 촬영하다 실제 히어로 배우로 바뀌니 역시 짝퉁보다는 실제가 낫다..라고 비웃고 공항에서는 마약을 소지했다고 거짓 신고해 괴물같은 여경찰에게 몸수색 당하는 곤혹(?)을 치루게 만드는등 그야말로 원수처럼 서로 으르렁대며 서로간 유치한  골탕 먹이기가 이어진다.(알어.알어..그러다 사랑하게 된다는 거잖아..)

남자 뱃속에 시계를 빠뜨렸다!!


촬영중 사고로 병원에 실려온 비라지.처음으로 수술을 집도 하게된 심리타..자신을 수술하는 의사가 모델이라고 소리치며 저 여자가 나를 죽일거라고 수술을 거부해 보지만 마취약만 더 늘어난다..그러나 수술 도중 자신의 하트모양 시계를 비라지 옆구리에 빠뜨린채 봉합한걸 알게 되고..자신의 모든 캐리어가 무너지고 감옥에 갈까봐 떨기 시작하는 심리타...수습해 보려고 하지만 이미 원수처럼 되버린 둘 사이에 대화가 될리 없다..퇴원하면 안되는데...안되는데..


중반부 부터 터져 나오는 폭소.! 뱃속에 시계가..

비라지는 어디선가 매 시간 울리는 만트라..음악소리(시계 알람) 에 미쳐가는데..ㅋㅋㅋ. 여기서 부터 관객들은 정신없이 뿜기 시작한다..오바마를 치료했다는 의사에게 찾아가 보지만 의사는 보청기가 없음 말귀를 못알아 먹어 한바탕 소동이 벌어지고..알람 시간마다 만트라 음악이 나올때마다 주인공은 난리치고 관객들은 자지러진다.이렇게 엮이기 시작하는 원수같은 두 남녀. 비라지는 애타게 자신을 찾아 매달리는 심리타에 대해 오해를 하게되고..


압권! 영화제 수상식장..

영화제에서 비라지가 수상을 하게되고 오프닝 보였던 탑스타들이 주루룩 다시 얼굴을 내밀면서 실버스타 스탤론이 나와주기 시작한다.극중에서도 헐리우드의 탑스타 람보 '실베스터 스탤론'이다.악쉐이 꾸마르가 람보의 스턴트를 한것으로 나오고 감사를 표하자 심리타는 마음이 살짝..비라지가 감동적인 수상소감을 마치자...뱃속의 알람이 울리고 마이크를 통해 식장에 만트라가 울려 퍼진다..그러자..모두들 경건하게 기립!!여기서 관객들 뒤집어 진다..실베스터 스탤론도 눈치보다 가슴에 손을얹고 기립...실베스터 스탤론은 이후 후반부에 다시한번 나와 서비스 차원의 주먹질 액션을 보여준다.


마지막, 불량배 들에게 심리타가 쫒기게 됐을때 나타나 해결해 주시는 실베스터 스탤론..거의 슈퍼맨 수준이다.자동차를 밀어서 악당들을 벽에 깔아 뭉개고 쇠 기둥을 뽑아 휘두른다.


데니스 리차드와 악쉐이 꾸마르..

헐리우드의 여배우와 볼리우드 남배우의 조합..심리타는 비라지가 탑스타 들과 애인관계로 놀아나는것을 보면서 비로서 자신도 비라지에게 여성으로서 어필하려고 노력하게 된다. 어떡게든 꼬셔서 병원에 눞혀놓고 시계를 꺼내야 하는 절박함과 자신의 모든 인생이 비라지에게 달렸기 때문에 비라지가 그 사실을 알게 될까봐 조마조마..심리타는 비라지를 꼬셔 약을 먹여 병원에 눞히려 하고 비라지는 그런 심리타를 보면서 자신이 연애를 하고 있다고 착각하게된다..


영화촬영 스턴트맨의 화끈한 액션

극중에서 주인공은 스턴트맨 이므로 영화촬영 장면들이 자주 나온다.그런데 그 촬영 장면들이 전부 블록버스터 급이다..지하철이 탈선하고.자동차가 날라 다니고 홍수가 나고..로마시대도 보여지고..코메디도 코메디지만 화끈한 액션과 장면들을 보여준다.



헐리우드에서 벌이는 맛샬라 잔치

배경은 헐리우드지만 이 영화는 맛샬라 영화이다.헐리우드 배우들이 따라하지 못하는 볼리우드 배우들만의 장기..당연히 춤과 노래가 쫘악 깔려있다.


결국, 사랑에 빠져 청혼까지 하게되는 비라지..멋진 로멘스 장면이 좀 이어지는듯 하지만..심리타는 그의 뱃속에 있는 시계를 빼내는 것에만 목적이 있었고..결국 성공..시계를 빼낸후 그간 모든것이 연극 이었음을 밝히고 비라지를 차버린다. 비라지는 상처입게 되고..그리고 영화는  코믹에서 애절한 멜로로 바뀌기 시작..(알어..알어.그러다 다시 사랑한다고 그럴거자나..)

비라지는 자신을 좋아하는 배우 데니스 리차드와 결혼을 하기로 하고..누구나 예상하듯 자신의 신념이 흔들리게 되고 자신도 비라지를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게 되는 심리타..비라지의 결혼을 막기위해 질주를 하기 시작한다..그 사이에 실버스타 스탤론이 나와 도와주고 인도영화니 당연히 해피엔딩이지만 그렇게 되기까지 제법 애절하고 긴박한 분위기를 진지하게 보여준다..그렇게 결혼식장에서 신부가 갑자기 바뀌면서 현실성 전혀없는 러브스토리 해피엔딩으로 끝맺게 된다..(거봐..맞지..예상 100% 적중)

 
헐리우드와 볼리우드의 만남은 현재 진행형!

헐리우드와 볼리우드가 만나 실험적으로 만들어낸 코믹물 '인크래더블 러브.'.확실히 인도영화 에서는 보기힘든 독특한 작품이다.우선 헐리우드에서는 애타게 볼리우드 배우들에게 구애를 하는데 볼리우드에서는 왜 헐리우드 배우에 관심이 없는지 이유를 알아야 겠다. 볼리우드에서 살아 남으려면 전천후가 되어야 한다..일단, 헐리우드 배우들은 볼리우드 배우들 만큼 춤을 못춘다. 그에 반해 볼리우드 배우들은 연기는 기본이고 당연히 춤에 능통하다..춤 못추는 배우는 볼리우드에서는 아무리 스타라 할지라도 단역밖에는 쓸수가 없다. 아주 단순한 이치다.

또 한가지는 언어..볼리우드 스타들이 영어는 기본이고 그 외에도 4~5개 언어를 하는데 헐리우드 스타들은 힌디어를 못한다.인도인들은 자막 읽는거 싫어한다..오죽하면 인도내에서도 같은 작품을 언어를 다르게 해서 몇개씩 만들겠는가..결국, 만능인 볼리우드 배우들은 헐리우드에 누구나 적응이 가능하지만 헐리우드 배우들은 볼리우드에 적응할수가 없는것이다..



헐리우드의 탑 스타들이 잔뜩 조연으로 출연한 이 볼리우드의 영화를 보면서 스필버그도 볼리우드로 갔다고 하니..앞으로 또 어떤 볼리우드와 헐리웃의 조합이 나올지 기대된다..샤룩칸과 아미르 칸이 헐리우드의 끈질긴 구애를 받아 들이면 헐리웃 영화에서 샤룩칸을 볼수도 있을듯 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