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청아'촬영 현장 공개(1)- 청아의 우는모습 일품


자료/메이킹 2009.11.10 02:43 Posted by mullu



보통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관객들은 그것을 촬영하는 과정들 역시 궁금합니다.영화나 드라마 야외 촬영이 시작되면 많은 사람들이 구경꾼으로 모여들기 때문에 그것을 통제할수 있는 인원이 따로 필요하며 대부분 사람들에게 비교적 방해가 덜받게되는 심야 촬영을 주로 하게 됩니다.

그런 이유로 밤과낮이 따로 없는것이 영화촬영 입니다.며칠씩 밤을 세기도 하며 스탭들에게 정해진 시간에 출퇴근 이란건 절대 기대해서는 안되는 일입니다.


2010년 4월 개봉되는 영화 "청아"의 야간 촬영현장.안산을 배경으로 심야 촬영이 행해졌다.

전우치를 비롯,춘향전은 이미 수십차례 영화 드라마로 만들어졌고 한국의 고전 소설속 인물들이 현대로 하나씩 툭툭 튀어나오는 와중에 이번에는 심청입니다.


청아의 주인공으로 나온 청아 역 효녀 심청,청아가 집안을 위해
주유소에서 아르바이트를 한다는 설정입니다.


※제가 '청아' 에 관심을 보이고 자료를 요청하니 청아 를 제작한 (주)대흥 엔터테인먼트 측에서 내부 촬영 현장 자료들을 보내 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동팔과 청아의 갈등장면을 촬영하기 앞서 연기 지도하는 감독님 이십니다.

영화 '청아'는 심청전을 모티브로 현대식으로 재 해석한 작품입니다.예술성 있는 상업영화를 표방한다고 합니다. 해외 영화제 출품을 목적으로 한국의 효사상과 현대사회의 이그러진 가족간의 문제점들을 심각하게 그려냈다고 합니다.김세인 양이 고등학생 청아 서부터 성인이 되고 난후까지를 열연합니다.아직 영화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시사회가 열리기 전까지 영화평에 대한 언급은 일단 자제해 봅니다만 스탭진들의 자부심이 대단한듯 보입니다.



피(?)를 컵에다 따라 얼굴에 그럴듯하게 뿌리는 효과팀 입니다.

찬 바닥에 몇시간이고 OK사인이 떨어질때까지 누워있어야 하는 배우들도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닐듯..

며칠전에 모든 촬영일정을 마쳤다고 합니다. 소스들이 준비되면 그다음은 공정과정,프로세싱(편집과 각종 마무리 작업등) 이 되겠죠.개봉예정은 내년 4월 이라고 하니 마무리 작업을 시작할 스탭진분들에게 힘찬 격려를 보냅니다.


스탭분들 말씀으로는 효녀 청아역을 맡은 김세인 양의 '우는 연기가 일품' 이라고 입에 거품물듯 칭찬 을..^^ 일단 스냅사진은 오..합니다... 영상으로 나중 보면 확실히 알게 되겠죠..효녀 심청이 현대로 튀어나왔을때 어떤 모습이 될지..영화 청아 기대됩니다..

청아 촬영스케치는 계속 이어집니다.

TO BE CONTINUED...
2009/11/10 - [비하인드 스토리] - 영화"청아"촬영현장 (2)- 화면밖은 어떤 모습?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현규아빠 2009.12.15 21: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산에 산다는게 자랑스럽니다.

    문화의 중심안산에서

    국제영화제에셔 좋은 성적 거두길 기원합니다.

    • Favicon of http://neostar.net BlogIcon mullu 2009.12.18 17: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산을 배경으로 한 영화는 최초인것 같네요.
      안산분들의 관심이 대단하군요.^^
      저도 제작진 말대로 좋은 작품 나왔으면 합니다.

  2. 유진엄마 2009.12.21 21: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연히 공원에 갔다가 촬영을 하는것을 보았어요.
    안산에서 영화를 촬영한다는 것이 너무 너무 기뻤습니다.

    브라보 안산
    청아 꼭 잘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