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청아"촬영현장(3) - 현 시대로 돌아온 '효녀심청'


자료/메이킹 2009.11.13 10:10 Posted by mullu



요즘 전우치,춘향전등 전래 고전인물들이 현대속으로 속속 튀어 나오는 와중에 '효녀 심청'이도 가세 했습니다. 영화"청아" 에 현대판 심청으로 나온 김세인 양의 심청 연기 현장을 조금 들여다 봅니다.



효녀 심청이 현대에 돌아온다면 역시 생활은 불행으로 가득차 있을듯...

남자들도 힘든 주유소 아르바이트에 알콜중독으로 행패를 일삼는 아버지,청아의 머릿속에선 항상 걱정과 근심이 가실날 없는듯 합니다.


그 와중에 공부까지??

고전 '심청전'에서 심청이가 아버지 심봉사를 먹여살린다는 말은 있어도 서당에 다녔다는 말은 없습니다만 현대 사회에서는 여자들도 일단 학교는 가죠..덕분에 현대판 심청이는 공부까지 해야 합니다..^^..현대적으로 해석하자니 할일이 더 늘어나게 되는군요..
 


살림까지 해야하는 명실공히 소녀가장..

저기 뒤에서 녹음 마이크 들고 서계신 스탭분 너무 힘드시겠습니다.^^..고전에서는 공양미 3백석에 '인간제물'이라는 무시무시한 희생양이 된다는 내용이지만 현대적으로 그대로 옮길시 바다에 수장된다는 내용은 좀..바닷속에 UFO 기지(용궁)가 있어 우주로 나간다는 SF로 엉뚱한 방향으로 갈 확율이 있습니다.아니면 실종 수사 미스테리 드라마가 될듯..그렇다면 원작에서 가장 핵심적인 심청이 몸을 팔게되는 임당수는 현대의 어디가 될까요?


임당수로??

역시 누구나 짐작하듯 입니다..

용궁과 심청을 구해내는 용왕등..환타스틱한 원작이 현대에서는 어떻게 재현될지..

청아를 구해내려는 한 남자가 있다고 합니다.그리고 나중에 밝혀지는 놀라운 비밀이 있다는데..반전인가요?어쨌든 꽤나 충격적인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다고 하는데..스탭분들이 함구하고 있는지라 뒤의 내용들은 알수 없습니다.^^..심청을 현대식으로 해석한 영화"청아" 촬영현장을 소개하는것이지 스포일러가 될 생각은 없기에 저도 물어보지는 않았습니다.


촬영직후 감독님 뒤에서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 하고있는 청아 김세인 양입니다.

아주 심각한 표정으로 자신의 연기를 관찰하고 있는듯 합니다.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연기가 스크린에 제대로 나오는지 감독님과 심각하게 모니터링 하고있네요..

청아 김세인 양의 명품울음연기를 보고싶으신 분은
2009/11/10 - [비하인드 스토리] - 영화'청아'촬영 현장 공개(1)- 청아의 우는모습 일품
2009/11/10 - [비하인드 스토리] - 영화"청아"촬영현장 (2)- 화면밖 풍경 ◀ 다음 베스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나이트세이버 2009.11.16 11: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뒷북 댓글이 되네요. 촬영장을 찍게 해 주던가요? 아님 물루형의 전직이나 그런 연이 닿아서?

    청이가 한강에 뛰어들었는데 괴물이 꼬리로 둘둘 말아 건져내고 이러는 건 아니겠죠? ㅋ

    • Favicon of http://neostar.net BlogIcon mullu 2009.11.16 19: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비하인드 스토리의 모든 정보의 루트와 원천은 앞으로 비밀로 할 예정입니다.^^.스토리 역시 알아도 영화사측에서 먼저 공개하지 않을때는 스포일러가 될수 있으니 조심하게 되지요.청아의 경우는 제가 영화사에 요청해 구한 사진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