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잊지마 (1976), 이 영화 어떻게 잊을수 있겠니..


◆한국영화/90년대 이전 2011.07.03 07:00 Posted by mullu



진짜 진짜 잊지마 (1976)

문여송
출연 임예진 (정아 역), 이덕화 (영수 역), 신구 (영수 형 역), 문오장 (정아 아버지 역), 김윤경 (담임선생님 역)

70년대 하이틴물의 시발점 문여송 감독의 진짜 진짜 시리즈..

문여송 감독은 임예진과 이덕화를 내세워 하이틴로멘스물 진짜 진짜 시리즈를 76년도에 두편이나 내놓게 된다..바로 '진짜 진짜 미안해'와 '진짜 진짜 잊지마'..그리고 다음해는 결정타라 할만한 '진짜 진짜 좋아해' 가 또 나오게 된다..

이 영화로 임예진과 이덕화는 스타덤에 올랐고 임예진의 청춘물 전성시대가 시작됐다고 할수 있겠다.

 


절대 잊을수 없는 초 고강도 하이틴 신파..

통학열차에서 만나게 되는 두 주인공, 기차를 놏친 정아를 영수가 낚아채 기차 문간에 매달려 가다가 영수 모자가 바람에 날려가고 둘은 다음역에서 내려 모자를 찾다가 친해진다.그리고 아직 어리니까 이성교제를 말리는 선생님들 나오고 별 다른 사건없이 죽~ 파릇한 고교생들의 오글거리는 대사와 순수한 이성교제 장면들이 이어진다. 하지만 뒤로 갈수록 신파는 강해져 가는데..70년대 하이틴 물을 석권했던 화제작으로 시리즈로 줄줄줄 나올 정도인지라 기대를 많이 했건만..진짜 진짜 시리즈의 신파 강도는 내 상상을 뛰어 넘는다..예상 수위를 넘는 신파 강도에서 망치로 뒤통수 한대 얻어맞은 기분 드는 영화다..임예진의 풋풋하고 이쁜 영상들도 많지만

엔딩이 다가오자 심장이 오그라드는 임예진의 살벌한 신파대사...

'영수 우리는 언제나 함께야..죽을때까지 언제나 이렇게.....'(무서워..)

 


성우가 감정섞어 말하는 대사만으로도 섬찟할만한 하이틴 신파 되겠다..그러나 나를 정말 폭소하게 만든 장면..

 

영수 바보! ...그리고 임예진 눈을 감는다..(키스해 달란 말이지..)이덕화 한참 보다가 조금씩 키스하려고 다가가는데...

 


눈감고 있을땐 언제고 요리살짝.조리 살짝..얼굴을 피하는 임예진.!! .안돼! 안돼 영수 이러지마..우린 아직 어른이 아니잖아.(???? 그럼 영수 바보는 뭐야???)
.
정아..난 정아가 좋단말야..안돼 영수 영수 이러지마..미워 !밉단말야..임예진 갑자기 화내면서 비오는데 뛰쳐 나간다..

정아 정아!!..이름은 꼭 더블로 강조해 두번씩 부른다..


그래 우린 아직 시간이 많잖아..정아..정아 영수 영수...둘이서 이름만 부르면서 비 쫄딱 맞는다..

그래서 어떻게 돼냐고? 
.....
황순원의 소나기다!!!

 

 


급성 폐렴이었어요..(컥...)정아는 영수씨를 만나기 위해 태어난 아이였어요..그리고 이덕화의 흐느끼는 억만년 같이 살거라는 웅변조 신파 대사와 정아 정아..운다..

신파의 지존 문여송 감독님..

마지막 장면은 이덕화가 기찻길을 울면서 과거를 회상하며 걷는데 영~수 영~수 하고 정아의 환상이 달려온다..정아~ 정아 하는데 정아가 꽈당 자빠링 해주고 그 위로 기차가 덮치고 지나간다..지나간 뒤에는 말끔...그렇게 정아 정아 부르고 영~수 영~수 부르다 영화가 끝난다..망치로 관객 뒤통수를 쾅하고 때리는 초 고강도 신파...엔딩..

정아!정아 ! 영~수 ~ 영~수..둘이 서로 이름을 얼마나 많이들 불러대는지 심장이 다 오그라든다..어떻게 이 영화를 잊을수 있겠니..절대 못잊을 초 수퍼 울트라 하이틴 신파극....문여송 감독님이 신파계는 짱 드셔도 되겠다..!! 그나마 이 영화는 풋풋함 보다는 푸석한 느낌이 더 나는 '진짜진짜 시리즈'의 마지막 절정판 '진짜 진짜 좋아해' 보다는 풋풋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http://www.fritzdc.com/ BlogIcon 弯管机厂家 2018.02.04 02: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에되

















    ,1050梯形瓦设备 彩钢板压瓦机价格;








    ,河南卷闸门成型机;































    상비

  2. Favicon of http://http://www.fritzdc.com/ BlogIcon 圆管弯管机 2018.02.26 14: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메있[泊头市景鸿机械制造有限公司] 版权所有

    电话:0317-8226689 传真:0317-8226689 手机:15354078920 联系人:王经理 网址:http: www.fritzdc.co 地址:河北省泊头市开发区104国道张三村北













































    ,河南彩钢板设备销售热线;




    가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