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네임이즈 칸' MTV 택시 인터뷰 샤룩칸 & 까졸


자료/배우 2011.04.03 09:36 Posted by mullu



New Segmant - New York Shahrukh Khan and Kajol interview about My Name Is Khan

마이 네임 이즈 칸 홍보를 위해 샤룩칸과 까졸이 뉴욕에서 현장 토크쑈 택시 인터뷰 영상이다..리스닝 실력이 변변치 않아 정확한 대사를 옮겨 적을수는 없지만 대충 어떤 대화들을 하는지 내 수준껏 적당히 해설해 보겠다..

아쉬운 점은 인터뷰 처음 부분 영상만 올라와 있어 제대로 된 대화들은 없고 음악 이야기등 농담 따먹기만 보여 진다는 것...왜 그런가 했더니 이 인터뷰를 진행한 방송국이 음악 방송국인 MTV 이다..

 


샤룩칸이 까졸에게 여기는 재밌는 뉴욕이고 자기는 두달만에 다시 뉴욕에 왔고, 뉴욕 타임스퀘어 근방을 잘 안다고 택시를 타고 드라이브 하면서 보여주겠다고 택시에 태운다..그리고 노란 택시가 뉴욕을 달리면서 그 안에서 토크쑈가 진행된다..

좋아 뉴욕 타임스퀘어..재밌는 곳이지..시작해볼까..운전기사에게 나는 샤룩칸이고 여기는 까졸이고..그러자 운전기사가 둘이 결혼한것 처럼 보인다고 하고 뉴욕엔 처음이냐고 묻자 샤룩칸은 전에 와봤다고 하고 까졸은 아니라고( I haven't) ? 하는듯...어디 유명한 레스토랑이나 관광지 가본적 있냐고 묻자 뭐라뭐라...그리고는 출발한다..운전기사는 터키에서 왔다고 하며 (사실은 관계자 일듯)쓰잘데기 없는 인삿치례 좀 하고..

운전기사가 죄송하지만..영화스타 아니냐고 묻는다.그러자 샤룩칸이 우린 발리우드 배우들이다..라고 말한다. 그러자 운전기사가 악센트를 강하게 빨리우드 배우들..이라고 하자 샤룩칸과 까졸이 그 발음을 흉내내면서 빨리우드 ..라고 하면서 샤룩칸이 토하는 소리 처럼 들린다고..까졸은 웃고..

리스닝이 잘 되시는 분은 허접한 해설보다는 아래 동영상 직접 확인..



샤룩칸과 까졸의 음악 이야기..

짜고치는 거지만 운전기사가 무척 흥미롭다고 하며 자기 생각엔 무척이나 유명할것 같다고..그러자 샤룩칸이 세계적으로 유명하다고 뭄바이에서도. 그러자 운전기사 (사실은 인터뷰 리포터)가 무슨 음악을 좋아하냐고 묻는다..그러자 샤룩칸 터키사람이라니까 터키 음악도 좋다고 양야야양 콧노래를 한다..

샤룩칸이 까졸에게 어떤 뮤지션을 좋아하냐고 묻자 까졸 비양세, 누구누구 말하면서 샤룩칸에게도 그 사람들 좋아하냐고..샤룩칸 좋아한다고..그리고 까졸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 CD 이야기 하면서 놀라운 기타소리라고 음악 이야기 좀 하고..아 맞다 오페라의 유령! 까졸이 말하자 샤룩칸 빌리조엘등 그리고 최고로는 마이클 잭슨을 꼽는다..까졸은 엘비스를 더 선호하는듯(?) 둘의 미국 음악 이야기가 이어진다..샤룩칸은 마이클 잭슨의 예찬자로 무조건 최고라고 하고 까졸은 반대하는듯..야외에서 하는음악등 까졸은 락음악은 안 듣는다고..그렇게 음악 이야기 하면서 농담 따먹기만 한다..진짜 인터뷰 영상은 이후에 나올듯...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iki 2013.10.04 12: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까졸이 좋다고 한 비욘세 다음으로 말한 가수는 Black Eyed Peas 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