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1984),슈퍼맨 사촌 여동생 지구에 오다.


◆슈퍼 히어로 2011.08.07 07:00 Posted by mullu



슈퍼걸 (1984) Supergirl

자노 슈와르크
출연 헬렌 슬레터, 페이 더너웨이, 브렌다 바카로, 하트 보크너, 피터 오툴

슈퍼맨 하이틴 사촌 여동생 슈퍼걸..

슈퍼맨 애니메이션에서 가끔씩 등장하는 슈퍼걸을 단독으로 내세운 영화, 슈퍼걸..슈퍼맨의 사촌 여동생이다..슈퍼맨을 좋아하는 분들은 부록으로 껴서 보는 영화인데 슈퍼걸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이 영화는 청소년 하이틴 물과 거의 흡사하다..

슈퍼맨이 잠시 은하계 일을 돌보러 지구를 비운사이 슈퍼걸이 구슬을 갖고놀다 잃어버려 찾으러 지구에 오고 슈퍼걸이 잃어버린 구슬로 마법을 부리는 아줌마와 토닥거리다 다시 구슬을 찾아 고향으로 돌아간다는 스토리 이다..


사춘기 소녀 슈퍼걸의 로멘스..

지구에 온 슈퍼걸은 처음엔 그냥 다짜고짜 노숙하다 고등학생들을 보더니 고등학생으로 휙 변해서 학교를 다니게 되며 사춘기 소녀답게 슈퍼걸은 이 영화에서 처음 키스를 받게 되는데 그 기분에 뿅가 헤롱대는 모습을 보여준다..그것도 나쁜 아줌마가 마법의 약을 만들어 잘생긴 청년에게 먹였는데 그 약은 약기운이 떨어질때 처음 눈을 뜨고 본 사람을 사랑하게 되는 약이다..헤롱대는 청년을 납치하는 불도우저 로 부터 구해준게 슈퍼걸이고 남자는 슈퍼걸이 변장(?)한 소녀를 처음 보게 되면서 다짜고짜 사랑한다고 결혼하자고 쫒아다니게 된다..

슈퍼걸은 그 말과 키스가 달콤해 헤롱대며 지구에서 잠시 사춘기적인 로멘스를 가지게 된다..

 
마지막 허접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괴물과의 싸움..

이 영화는 슈퍼걸 보다도 악녀를 맡은 페이 더너웨이 혼자 고군분투하는듯한 인상을 주는 영화인데 마지막 마법을 이용해 거대 괴물을 움직여 슈퍼걸을 잡아 비트는 장면이 있다....

 


괴물은 안개속에 모습도 드러내지 않으며 이중합성 촬영에 의한 슈퍼걸 영상을 약간 비트는 것으로 연출해 버린다..상당히 저 예산으로 만들었음을 인증해 주는 장면..슈퍼맨의 부록으로 꼽사리 껴 만들었다 해도 여러모로 엉성함과 무성의 함이 드러나 상당한 실망감을 안겨줄수 밖에 없는 슈퍼 히어로 영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nagaraja.tistory.com BlogIcon 나가라쟈 2011.08.08 00: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슈퍼걸 분이 요거 담에 마이클j폭스 형님이랑 '나의 성공의 비밀'인가.. 하는 영화에 나오셨죠?
    이 영화도 기억나고 그것도 기억남.
    슈퍼걸.. 참 섹시했던 느낌만으로도 충분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