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 하이니스 (2011),특급 배우들이 출연하는 B급 저질코믹.


◆헐리웃/유럽/코메디 2011.10.18 07:00 Posted by mullu



유어 하이니스 (2011) Your Highness

데이빗 고든 그린
출연 대니 맥브라이드 (타데우스 역), 제임스 프랭코 (파비어스 역), 나탈리 포트만 (이자벨 역), 조이 데이셔넬 (벨라도나 역), 라스무스 하디커

특급 배우들이 출연하는 저질 B 급 코메디

DVD 영화같은 포스터와 내용, 영화만 보자면 그냥 흘려 지나 가는 전형적인 B급 판타지 처럼 보이는데..일단, 이 영화 출연진들을 보면 헉 소리 난다..제임스 프랭코도 그렇지만 조이 데이셔넬 그리고 무엇보다도 나탈리 포트만이 중세시대 여전사로 등장한다..

현재 최고의 배우들이 주연으로 등장하는 코믹 판타지인 셈인데.. 내용은 DVD 용으로나 제작되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저질 화장실 코메디 이다. 한 마디로 B 급 DVD 영화를 즐겨보는 성인 관객을 위해 A 급 자본을 들여 만든 영화인데 확실히 특급배우들이 나오니까 B 급 내용이라도 화면빨이 다르다..


성인들을 위한 유쾌한 저질농담같은 영화..

이 영화는 관객들의 호불호가 양분될 소지가 큰데 유명 탑배우들이 온갖 성적인 농담과 대사를 하면서 웃기는 성인물 이기 때문에 이런 저질 농담을 즐기지 않는 관객들에겐 한없이 한심한 영화로 보일수도 있다..그러나, 탑 배우들이 능청스럽게 저질 대사들을 마구 남발하는것에 실실 재미를 느끼는 관객들에겐 무엇보다 유쾌한 코믹 판타지 영화이다.보통 이런 특정계층을 겨냥한 영화들은 DVD 용으로 만들어지는것이 일반적인데 이 영화는 화장실 코믹이지만 엄청난 블록버스터 이다..


용감하고 지혜로우며 뛰어난 용모를 지닌 형 파비우스 왕자와 사고뭉치에 여자를 밝히는 뚱보 타데우스 왕자. 난쟁이 왕국과의 교류 원정을 떠난 뚱보 타데우스 왕자는 난쟁이 왕국의 왕비를 희롱해 구사일생으로 살아 돌아오고, 파비우스 왕자는 사악한 마법사 리자의 괴물을 물리치고 무질서의 탑에 갇혀있던 여인 벨라도라를 구출해온다. 파비우스와 벨라도라는 사랑에 빠지고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리는 순간..


사악한 리자가 나타나 벨라도라를 납치해 간다. 리자는 두 달이 만나는 날 벨라도라를 범하고 가장 강력한 용을 낳아 세상을 공포로 지배하려는 야욕을 꿈꾸고 있다. 결국 파비우스 왕자와 그를 따르는 엘리트 기사단, 그리고 타데우스 왕자와 그의 시종 코트니는 벨라도라를 구하는 여정을 떠난다.

손가락 드래곤 등장..

이 영화에서 가장 시각적으로 즐거움을 주는 장면은 역시 손가락이 마법을 통해 드래곤으로 변하는 장면..그리고 나탈리 포트만이 여전사 히로인으로 등장한다..


엘리트 기사단의 배신으로 위험에 빠졌던 두 왕자는 구사일생으로 살아나고, 리자를 물리칠 수 있는 마법의 검을 구하기 위해 멀디스 달튼으로 향하는 도중, 벌거벗은 마법사의 왕국에 포로로 잡히게 되면서 손가락 용의 위협을 받게된다..그때 만화처럼 등장해 손가락 용을 모조리 잘라버리는 아름다운 여전사 이자벨을 만나게되는데...
 


사악한 마법사 라지는 뭔가 심각한 마술을 연구하는것 같더니..사실은 용을 낳기위한 그날의 상상을 펼치며 음란 낙서를 하고 있다는..


난생처음 미노토사우러스를 처치한 동생 타데우스는 뿔을 기념으로 잘라가려 하나 잘라지지 않자 거시기를 잘라 승전 목걸이로..낮 뜨거운 유머...


나탈리 포트만도 그렇지만 프랭코 같은 탑배우들이 그야말로 상스런 농담들을 자유자재로 지껄이며 저질 코메디의 틀을 고수한다..그리고 만화같은 내용에시각적으로는 화려한 CG..그야말로 성인들에게는 부담없이 보고 즐길수 있는 인스턴트 오락영화이다..그러나 이런 농담들을 싫어하고 몰입감을 원하는 관객들에겐 기본적인 내용 진행과 스토리는 청소년 관람가의 동화같은 스토리를 기둥으로 하고 있으므로 실없는 영화처럼 보이는 단점도 있다..결국, 대다수가 아닌 저질농담을 즐기는 소수의 성인관객(주로 남성)들을 위한 메이져급 동화 되겠다..

※ 성인용인것을 모르고 포스터와 줄거리만 보고 동화 판타지 가족 영화로 착각해 아이들과 함께 보다간 상당히 난처한 상황이 발생 된다는 것을 명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topsy.tistory.com BlogIcon 즈라더 2011.10.18 14: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이 영화 완전 좋아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