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하라 (2009), 산발 귀신같은 거대 머리카락 괴수..


◆괴수물 영화/특촬 괴수물 2011.12.14 07:00 Posted by mullu



게하라 (2009) GEHARHA - The Dark and Long Hair Monster

감독 타구치 키요타카 

등장했다 사라지는 17분 짜리 괴수 영화..

국내포털 영화 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게하라 라는 괴수 영화는 런닝타임이 17분 밖에 되지 않는다..NHK 라는 마크가 선명하게 찍혀 있는것으로 보아 향후 NHK 에서 시리즈로 제작하거나 본 영화가 제작될지도 모르지만 아직 그런 정보는 본인은 모르겠고..어쨌든, 이 17분 짜리 짧은 영화가 끝나면 다음편 예고 같은 장면이 주욱 나오는데..그 예고편이 이 영화보다 화려한것으로 보아 실제 정식 런닝타임을 지닌 영화가 있을수도 있다는...하지만 아직 정보는 없다.

 


17분 이라는 런닝타임이 말해주듯 내용은 전혀 없다..시골 어촌의 수호신격으로 대접받던 게하라 라는 머리카락 괴수가 갑자기 등장해 도시를 헤비집고 다니다 군대에 의해 죽게된다는..그리고 마지막에 갑자기 외계인들이 나타나 게하라를 끌고가면서 지구인들아..니넨 다 죽었다..으하하하..한다..그리고 다음 예고영상..


목격자는 깨어나자 마자 머리카락!! 만 외치면서 조사나온 주인공 머리를 쥐어 뜯고..


물리친줄 알았던 게하라..그러고 그냥 끝나는가 싶더니 UFO 가 나타나 게하라를 데려가면서 지구인들아..항복하던지 몰살 당하던지 선택해라..으하하..그 이후는 제법 박진감 넘치는 영상의 업그래이드 게하라 영상들이 빠르게 편집되면서 실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살짝 풍긴다..

 


진짜로 제작되고 있던지 아니면 제작됐는데 정보가 전무한건지..머리카락 괴수 게하라..라는 엉뚱한 괴수물의 정체에 대해 그 실체는 아시는 분이 아마 정보를 주실수 있을듯..내가 본 17분 짜리 게하라는 이게 전부다..

※ 댓글을 통해 알게된 정보로는 NHK 버라이어티 쑈 프로그램에서 특집으로 만든 영상이라고 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gg 2011.12.16 09: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검색해 보니 NHK 버라이어티 쇼프로에서 특집으로 만든거라네요.
    http://news.mynavi.jp/news/2009/02/15/001/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