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 사용법 (2012),남자 여자 끝없는 달콤한 전쟁 '연애'


◆헐리웃/유럽/코메디 2013.01.27 09:00 Posted by mullu


 

내 남자 사용법 (2012) Think Like a Man

 

감독팀 스토리

출연아리엘 케벨 (지나 역), 메간 굿 (미아 역), 태라지 P. 헨슨, 가브리엘 유니언

 

남자를 알라. 여자를 속여라..

 

닳고닳은 소재지만 인간 역사가 계속되는한 계속 유효한 소재..바로 남과여의 연애 이야기 이다. 남자와 여자를 두 그룹으로 나눠 대립 시키면서 결국 사랑은 진심으로 얻을수 밖에 없다는 아주 착한 이야기..너무나도 뻔한 이야기지만 그래도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보게된다. 인간은 아직까지 완벽한 연애에 대한 정답을 찾지 못한걸까..

 

 

 

각기 다른 스타일의 남성 4종류 공략방법

 

영화에서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남성 4인이 친구로 이들을 공략하려는 각기 다른 여인들의 밀당 기술들을 선보인다.남자와 여자 편갈라 보이지 않는 밀당 전쟁이라 할수 있는데 여인네들이 성공하는것엔 다 이유가 있는법..아나운서 출신의 유명인 남성이 남성 길들이는 방법 책을 낸것이다..남자가 남자에 대해 쓴것이니 만큼 전쟁을 하는 남자들 입장에선 배신이요 역적인셈..

 

 

남자팀 여자팀 ,연애 전쟁 승리를 향하여..

 

영화 초반은 언제나 그랬듯,마마보이 남성, 바람둥이 남성,피터팬 신드롬의 남성.몽상가 남성.. 남성들이 승기를 잡아가는듯..여자들은 그들이 해왔던 스타일에 휘둘려 속앓이만 할뿐이다..

 

 

여자들의 반격

 

'남성처럼 생각하고 여성처럼 행동하라' 적의 약점을 철저하게 분석한 일급 문서 되겠다..일급 기밀을 손에 쥔 여성들은 반격을 개시..모든 남성들이 바라는 그것, 90일간을 참아야 상으로 쿠키(?)를 주려고 한다. 자신들의 기밀이 넘어간것을 모르는 남성팀은 처음엔 속수무책 당하게 되지만..그것이 모두 한 남성의 배신(남성들의 심리에 관해 유명인이 책을 써낸것 )임을 알아채고는 반격을 개시한다..역공 되겠다.

 

 

즉, 책에 써있는대로 여자들이 행동하는 것을 알게된 남성들이 도리어 한수 앞서가기 시작한것..여성팀은 그대로 무너지기 시작..90일이 되기도 전에 쿠키(?)를 헌납하게 되고..

 

 

남성팀이 자신들을 속였다는 것을 안 여성팀의 종전( 갈라서는것 )을 해결할 유일한 비책은 오로지 진실밖에 없음을 설파한다..스토리는 너무나도 모범적이며 영화는 그렇게 연애의 밀당을 전쟁으로 묘사해 너무나도 뻔하디 뻔한 진행을 보이지만.그래도 어쩌리..남녀 관계란 인간역사에 있어 영원히 계속되는 관심사이자 숙제인것을..꼭 폭소가 터져야 코메디는 아니란것, 영화적 재미를 떠나 연애중에 있는 여성분들 이라면 한번쯤 잔잔한 미소로 봐도 괜찮을 영화라 생각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