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시티 리컷 확장판 Sin City (2005) Ep2/3, 힘든이별


◆헐리웃/유럽/액션 2014.04.26 23:29 Posted by mullu


 

씬시티 리컷 확장판 Sin City (2005) UNRATED RECUT EXTENDED

 

감독 프랭크 밀러, 로버트 로드리게즈

출연 브루스 윌리스, 제시카 알바, 미키 루크, 제이미 킹

 

신시티 영화가 에피소드 3개로 이루어진 영화라고 대부분 알고있지만 사실 그 중간에 짧은 에피소드가 하나 더 있다. '고객은 항상 옳다' 라는 짧은 에피소드 인데 이 에피소드는 그다지 특별한 진행이 없기에 극장판에선 잘려나간 에피소드 되겠다.

 

 

자신을 죽이려는 위협에서 도주하는 듯한 불안한 한 여인, 발코네에서 다가온 멋진 남성..멋진 사랑의 환상을 꿈꾸는 순간 그 남자가 킬러였다는 단순한 에피소드..그러나 이 짧은 에피소드도 엄연히 타이틀이 있고 앞뒤 영화사 로고와 만든이 타이틀롤이 다 나온다.독립된 영화라는것.그리고 보통 사람들이 알고있는 두번째 에피소드 (사실은 세번째) 힘든 이별이 또 다시 시작된다.

 

 

골디라는 창녀와 사랑을 나누던 헬보이 같은 괴물스런 남자..전편 에피소드에서 술집에서 술먹고 있던 그남자..미키루크 분이다.정말 분장 기막히다.자신의 외모때문에 아무도 상대해 주지 않지만 유일하게 상대해준 여자 골디를 천사로 여기는데..그녀가 자신과 함께 잠든날..깨어보니 그녀가 살해 당해있다..그리고 경찰이 바로 들이 닥친다..이것은 불가능한 일이다..그는 생각한다.왜냐하면 살인 머신을 마구능가하는 자신이 모르게 골디를 살해한 킬러는 인간일수가 없다는것..

 

 

경찰에게 살인범으로 몰려 쫓김을 당하자 친구인 한 레즈비언 변호사 집을 찾아가는데..바로 전편 에피소드에서 브루스 윌리스를 유일하게 변호하려던 그 여자다..이 에피소드에서 그녀는 최후를 맞게된다.

 

 

이 남자..보통 사람 절대 아니다..도주 하긴 커녕 유일하게 자신을 사랑해준 창녀 골디의 복수를 하기위해 암살자를 찾아 나서기 시작한다.골디가 자신을 옆에 두려 했던건 암살로부터 안전을 위해서 였는데..전편 그 술집이 나오고 제시카 알바는 무대에서 춤을 추고있다..아직 브루스 윌리스를 만나기 전이란 말..

 

 

자신을 죽이러 뒤쫗아온 킬러들을 간단히 제압하고 슈트까지 빼앗아 입는 남자..차례차례 배후를 추적하면서 복수를 시작한다....그런데.. 남자 뒤를 쫒는 한 여자..골디다.!

 

 

남자는 드디어 살인자를 만나게 되는데..목사까지 연계돼 있음을 알게되고..살인자는 바로 반지의 제왕 프로도 인데 여기서는 식인 악마로 나온다..움직임이 빨라 남자가 상대가 되지 않는다.남자가 잡혀온 지하엔 그의 친구 여자 변호사도 이미 잡혀와 있고 벽엔 여자들의 목이 주르륵 걸려있다..프로도 이놈이 그동안 먹어치운 여자들 대가리다..

 

 

탈출에 성공하지만 여자 변호사는 집을 에워싼 경찰을 믿다 경찰에게 죽고 이 남자 경찰 때거리를 모조리 때려잡고 다시 추적을 시작한다..골디가 영업하던 창녀의 거리..흔적을 찾다 바로 그녀..골디에게 납치 당한다.

 

 

이 괴물같은 남자를 납치한 여자들이 누군가..바로 뒤에 나올  에피소드의 주인공들 이시다..골디라고 착각했던건 골디의 쌍동이 언니다.동생의 복수를 위해 살인범인줄 안 남자를 잡았지만 범인이 아님을 알고 복수에 동참한다..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움직이는 이 식인 살인마를 잡으려면..꼼짝 못하게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남자는 각종 트랩과 더불어 수갑을 구해 당하면서도 결국 살인귀에게 수갑을 채우는데 성공한다..손이 수갑에 매달려 있으니 이젠 상대가 남자에게 상대가 안되는 프로도..

 

 

팔다리를 들개에게 다 먹히고도 미소짓는 식인괴물..반지의 제왕 프로도의 식인악마 연기가 만화같은 영상과 함께 압권이다.

 

 

영화 씬시티 배경의 실체를 보여주는 마지막 ..결국 교황까지 연계된 권력 마피아들에 장악당한 도시..그야말로 죄로 물들은 씬시티 되겠다.배트맨의 고담씨티는 이 씬시티에 비하면 애교수준이랄까..어쨌든 미키루크가 분장한 이 주인공의 만화같은 짐승남 매력과 프로도 베긴스로 나중에 더 잘알려진 일라이저 우드의 식인마 연기가 돗보이는 에피소드 되겠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