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걸 (2012),학예회 연극을 보는듯한 완벽한 정크.


[B급]정크 영화 2013.02.25 09:00 Posted by mullu


 

아이언 걸 (2012) アイアンガール Iron Girl

 

감독 나가미네 마사토시

출연 아스카 키라라, 아키야마 리나, 토치하라 라쿠토, 후쿠하라 야스히사

 

카메라만 있으면 누구나 SF 영화를 찍을수 있다.

 

이 영화가 바로 그런 일반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실어주는 SF 작품이다. 사실 영화라고 부르기 미안한 부분들이 상당히 많은데 일단 영화라고 한다면 미술 의상 세트등..여러가지 요소들이 많이 있을테지만..이 영화는 달랑 여 주인공의 코스프레 의상 하나만이 있다..세트? 그런거 필요없다. 그냥 산속에서 열몇명 출연자들이 지구 역사의 선과악을 대표해 주먹질 해대는 거니까..

 

태고적부터 내려온 선과악의 웅장한 대결은 나래이션에 개구리 한마리 찍은걸로 다 때워 버린다.. 

 

 

스토리는 악의 무리들에게 괴롭힘 당한다는 마을(?) (이라고 하지만 등장인물 몇명이 산에서 그냥 농담 따먹기 하고있다..) 에 전설로 내려오는 이야기..철의 여인이 나타나 자신들을 구원할거라고..그래서 그냥 난데없이 나타난 아이언 걸이 이들을 훈련시켜 나쁜놈들을 때려준다는 이야기..

 

 

나쁜놈들은 마을의 유일한 여자(?) 인 이 여자를 숲속에서 무조건 으하하 괴롭히는데 이때 아이언 걸이 나타나 이들을 때려준다. 그리고 마을로 내려가 마을 청년들에게 싸움 하는법을 가르켜 주고 나쁜놈들과  산과 창고 등에서 패싸움 같은거 한다..

 

 

아..정말 이거를 일반 영화 보듯 집중해 감상한다는 것은 정말 어렵다..그냥 타임워치 대용으로 틀어놓고 다른일 하면 딱 좋은 말 그대로 정크영화의 진수라 할수 있겠다..보통 이런 DVD 용 막 찍은 영화라도 특촬이나 뭔가 피분수가 쏟아지는 자극적 고어들이 섞여 있는것이 일반적인데 이 영화는 그런것 조차 아예 없다..그냥 한장면 여 주인공의 가슴보여주기가 유일한 볼거리 이다.

 

원래 이런 일본의 정크 DVD 영화들이 의례 그렇듯 주인공이 유명한 AV 배우라는데 국내에선 이 영화를 정식 수입해 개봉했다고 우기고 홍보까지 하는듯?? 어쨌든 제작비는 아이언 맨의 5천분의 1도 안들었을테니 비용대비 남는 장사인가?  거대 제작비 아이언맨의 반대는 초 저렴 아이언 걸이라는게 맞는거 같다. 아마도 왼만한 정크영화 들도 이 영화에 비하면 블록버스터 였음을 느끼게 해줄것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QSD 2013.11.24 05: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주 AV배우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