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도성숙시33D (2011),성인만 볼수있는 짬뽕 코믹 응응응 SF.


[B급]정크 영화 2013.02.22 09:00 Posted by mullu


 

밀도성숙시33D (2011) 蜜桃成熟時33D The 33D Invader

 

감독 전문기

출연 오청청, 요시자와 아키호, 카토 타카, 진준언

 

터미네이터를 결합한 섹스판타지.

 

2046년 , 지구는 방사능으로 오염되고 인간들은 멸종위기를 맞는다..살아남은 인류는 인류를 보존하기 위해 건전한 유전자를 지닌 인간을 찾아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오고..그리고 그것을 막기위해 써커라는 외계인들이 과거로 착출되 오는 인간 여자를 잡으로 따라온다..터미네이터? 이거 무지막지한 SF 영화 스토리 같은데..하지만 이건 그런 배경을 바탕으로 무조건 응응응 을 위한 코믹 성인 에로물이다..

 

 

말도안되는 설정들이 마구 남발되지만 전부 용서되는 것이 애초 응응응만 보여주면 되니까..일반 영화를 기준으로 삼으면 그야말로 실소남발인 정크영화로 성인이라면 부담없이 저질 코메디를 즐길수 있겠다..일단, 기본 스토리는 있으니까..

 

 

영화 처음 시작하면서 이런 배경에 관한 이야기가 죽 이어지면서 타임머신을 타고 변형되지 않은 인간 유전자를 얻으로 과거로 오는 남녀 둘, 그리고 그 둘을 쫒는 써커 외계인 여자가 보여진다..이두 남녀의 임무는 멀쩡한 인간과 3일안에 응응응 을 해서 임신해서 돌아가야 하는것..과거로 가는 도중 남자는 잡혀서 거기를 따먹히고 여자만 간신히 과거로 가는데 성공..

 

 

 

 

 

 

 

 

휴양지 같지만 이들은 캠퍼스 남녀 학생들이다..남자끼리 바닷가에 모여살고 여자끼리 모여살고..청춘남녀들의 해변 로멘스 + 캠퍼스 로멘스..남자들 중 우월한 유전자의 남자 주인공과 정크 유전자 나머지 3명들이 모여 호시탐탐 여자들 숙소를 넘본다. 당연히 여자들은 우월 유전자 주인공만 좋아한다.

 

 

 

 

찌꺼기 유전자 3인방은 외계에서 왔다는 말도 안되는 방법으로 여자 숙소를 침입.. 들통나 벌칙을 당하게 되는데..묶여있는 와중 고물장사 아줌마가 그들의 고철 가리개를 가져가 알몸으로 묶이게 되고..

 

 

우월 유전자 주인공은 학교에서 건달들에게 이지메를 당한다..페인트를 뒤집어써 여자 샤워장에 가서 씻으면서 응응응을 하려는순간 들이닥친 여자들로 인해 남자는 몰래 도망가게 되고..응응응을 아직 못했네..

 

 

 

주인공을 이지메 놓는 말썽꾸러기 (이들도 학생들이다..) 들은 뒤쫒아온 써커 외계인들과 마주친다..터미네이터와 똑같은 분위기 지만 마치 응응응 자세로 착지하는 써커 외계인들..건달들의 거시기를 뽑아 먹으라고 강요하는 엽기성 까지... 

 

 

 

 

외계인 분장이 안먹히자 이번엔 유령 분장으로 여자들 숙소에 잠입했다 당연히 들켜 또 혼줄이난 정크 유전자들..그들의 입으로 DVD 틀기하다 합선이 돼 여자 주인공 퓨처는 남자 주인공 방에 떨어진다..갑자기 나타난 알몸의 여인..그 이름하여 퓨처..

 

 

 

남자 주인공 보더니 건강한 정액을 빨리 달라고 달라붙고..남자는 처음엔 미래서 왔다는 말을 안믿다가 마술을 보여주니 그제서야 인정..자신은 사랑하는 여친이 있다고 내일 학교에 가서 다른 남자를 찾아 주겠다고 한다.

 

 

남자들 숙소에 미모의 여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된 여자들..남주인공과 포옹하는 장면을 보게된 여친은 심기가 불편하고 그녀의 정체를 알기위해 친구들은 정크 유전자 남자에게 접근해 정체를 캐묻는데.황당하게도 강의 시간중 옆 자리에 앉아 입장난을 하면서 심문하고..정체를 알게되자 휙 나가버리니 교수가 너 뭐하는거야? 야단치다 그만 얼굴에 정액을 뒤집어 쓰게된다..여기서 뿜었다..ㅋㅋㅋ 코메디라면 이 정도해 줘야지..

 

 

계속 당하기만 하는 건달학생. 퓨처를 어떻게 해 보려다 퓨처 초능력으로 거시기를 비비 꽈 버렸다..ㅋㅋ 이거 성인물 이라는거 비비꼬인 거시기 사진은 아쉽게 못올리지만 그 장면서 또 뿜었다.

 

 

여자들, 남 주인공을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단체로 남자 숙소로 쳐들어가 파티를 즐기면서 하나씩 짝맺어 응응응..퓨처를 떼어 놓기 위해 한명이 폭탄 제거반으로 나서지만 퓨처는 남주인공이 여친과 응응응 하는걸 봐버리고 가출을 한다..

 

 

거시기 베베꼬인 껄렁남 앞에 써커 외계인들 다시 나타나 누가 그랬냐고..변종 식물로 감염시킨후 껄렁남을 앞세워 퓨처가 있다는 남자 숙소로 쳐들어갈 준비..퓨처의 가출로 회의중인 남과 여들...

 

 

여기서 써커 외계인둘과 변종식물로 변해가는 껄렁남에게 여자들 단체로 당하게 된다..그리고 남녀 주인공 둘을 납치...

 

 

껄렁남이 도움을 청해 갑자기 나타난 대머리 형사..총 한방에 대가리가 깨져 죽어버리는 써커 여자 외계인..약점은 머리다..

 

 

남자 써커 외계인이 퓨처를 잡아놓고 드디어 응응응을 통해 인류를 멸망 시키려는 찰라..지구남들의 습격과 깨어난 퓨처의 한방에 마저 다이..

 

 

납치 사건으로 사랑 비스므리 느껴버린 두 남녀 ..드디어 눈이 맞아 대망의 응응응을 하게되고..그 한방에 퓨처는 임신 성공..임무를 마치고 미래로 돌아가 버린다.

 

 

이거 엔딩이 완전 걸작인데..어차피 이런 정크영화 찾아보실 분들 별로 없을테므로 마저 까발리자..바닷가..한 노인이 옆모습으로 서 있으면서 나래이션을 한다..다시 온다던 퓨처는 그후 오지 않았다...퓨처가 존재하는 그 시대까지 기다렸다는듯...그리고 저기서 여자들이 환호하며 몰려온다..

 

 

남자 주인공인줄 알았던 남자는 뚱뚱 정크남 이었고 미친듯 달라붙는 여자들은 써커 외계인에게 감염돼 섹스노예가 되버린 그때 여자들이다..(근데 남자는 노인인데 여자들은 그대로...ㅋ) ..

 

원래 정크영화란게 그렇게 엉망으로 막 찍고 시간 때우기 좋게 만들어지는 영화인데 아이디어라도 있으면 재밌는 정크영화가 되는것이고 아이디어 마저 없음 그냥 쓰래기가 되는듯..이 영화는 메이저 영화에서도 보지 못했던 신선한 성인 조크들이 신선했던거 같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