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 43 (2013),매니아를 위한 감춰진 엽기 코믹 옴니버스


◆헐리웃/유럽/코메디 2014.01.17 09:00 Posted by mullu


 

무비 43 (2013) Movie 43

 

감독 엘리자베스 뱅크스, 스티븐 브릴, 스티브 카, 러스티 컨디에프, 제임스 더피, 그리핀 던, 피터 패럴리, 패트릭 포스버그, 제임스 건, 밥 오덴커크

 

믿을수 없는 헐리우드 별들의 잔치..

 

이 말도 안되는 스토리를 지닌 엽기 화장실 유머 옴니버스에 출연한 출연진들을 보라..말이 안나올 정도로 초호화 출연진들로 아마 영화 역사상 가장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영화가 바로 이 영화다.

 

내용의 저질 파격성도 그렇지만 출연 배우 한명 한명이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탑스타 들이란 점..감독이 열명이라는 것 부터 이 영화가 보통 영화는 아니란걸 보여준다.절대 성인 영화로 등급 자체가 없는듯 하다.

 

 

탑스타들이 저질의 끝을 보여주마..

 

한마디로 감히 상상못할 저질스런 엽기 내용들을 탑스타 들이 보여주는 셈인데..영화의 재미 유무와는 별개로 어떤 영화에서도 보지못한 장면들이라 하겠다.

 

아래 무비43에 출연한 주연 배우들이 어떤 배우들인지 대충 한번 보라.이 외에도 헐리우드의 흑진주라 불리는 할베리 등 나열되지 못한 탑스타들이 출연한다..

 

 

 

내용은 두 청소년이 만우절 장난으로 해커 천재 꼬마를 놀려주기 위해 있지도 않은 무비43 이라는 영상을 찾기위한 써칭 과정으로 인터넷을 뒤지는 도중 발견하게 되는 엽기 영화 들의 에피소드 들이다. 각 편이 연결되는 것은 전혀 없으며 단지 '숨겨진 영화' 라는 주제로 엽기성을 선보인다.

 

 

처음 목에 X랄을 달고 나온 울버린 휴잭맨 부터 관객들은 금기가 박살나는 아찔함을 느낄수 있다..

 

 

벌거벗은 여성 모양의 mp3 플레이어 아이 베이비에 청소년들이 자위를 해대 환풍구(여성의 그곳)에 성기가 훼손된다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모인 회의..ceo인 리차드 기어와 중역들이 딕(남성의 성기 은어)을 외치며 말도 안되는 제품을 광고한다는..

 

 

얼굴에 푸(대변을 지칭하는 은어)를 싸 달다는 엽기 약혼녀의 요구를 들어주기 위해 온갖 음식과 좋은 X 을 싸기위해 계속 응가를 참고 먹는 남자..

 

 

이 말도 안되는 엽기 내용들이 감추어진 영화라는 타이틀로 차례 차례 보여진다..

 

 

개인적으로 가장 재밌었던 내용..할베리의 블라인드 데이트 이야기..번갈아 가며 상대방이 원하는 행동을 하나씩 하는 게임을 하게 되는데.우리나라의 왕게임 같은거..그 강도가 점점 심해지면서 상대방 얼굴에 성기 문신과 성형까지 요구한다는..엽기 커플..할베리가 유방을 거품기 처럼 사용해 음식을 만드는 엽기 장면도 있다..

 

 

마지막 에피소드 처럼 보이는 역사적 사실에 근거한..처음 탄생한 흑인 농구단의 이야기..엽기적이진 않지만 실소를 금할수 없는..

 

 

영화가 끝났다고 섣불리 시선을 때면 안된다..마지막 끝난것 같으면서 한편의 서비스 에피소드가 더 숨어있기 때문..애니메이션 고양이 이야기...

 

 

헐리우드의 탑스타들이 말도 안되는 저질 엽기 대사들과 장면들이 계속 이어지는 이 영화..내용으로 따지자면 재미는 둘째치고 일단 말도 안되는 상황이란것 으로 인해 관객들은 아찔 하기만 하다.무명 배우들이 출연했다면 가차없이 쓰래기 영화가 됐을지도 모르는 영화라 할수 있는데 최고의 스타들이 이런 저질을 연기한다는 자체 만으로도 아찔한 즐거움을 선사한다..등급이 없으므로 재밌는 스토리가 이어지는 보통 영화를 선호하는 일반 관객들과 청소년들은 관람을 필히 자제하시길 바란다..이거야말로 특이한 영화를 선호하는 매니아를 위한 감춰진 영화라 하겠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강희건 2015.01.28 12: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네오스타님 항상 글 잘보고 갑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