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오브 갓 (2014), 교회 신도들이여 극장으로 오라..


◆헐리웃/유럽/드라마 2014.04.15 17:38 Posted by mullu


 

선 오브 갓 (2014) Son of God

 

감독 크리스토퍼 스펜서

출연 디오고 모르가도 (예수 그리스도 역), 세바스티안 납 (요한 역), 다윈 쇼 (베드로 역), 그렉 힉스 (본디오 빌라도 역)

 

보고 싶은 것을 또 보게하라..자꾸봐라..

 

철저하게 기독교 관점에서 알려진 대로의 예수에 대한 사건을 나열하는 영화.뭔가 현대적인 새로운 해석등이 첨가돼 논란을 일으키기도 하는것이 요즘 추세라 생각했는데 이 영화는 시대와 상관없이 곧이 곧대로 기독교인들이 보고싶어 하는 예수의 행적을 그대로 반복 옮겨놨다...전세계 기독교인들을 대상으로 만든 영화임에 틀림 없는데 그들만 동원해도 왼만큼의 흥행은 보장된다는 점에서 아마 안전한 행로를 택했거나 감독이 철저한 기독교 신자임이 틀림없다. 과거에도 이런 교회에서 교과서로 읆어주는 예수 영화가 많을텐데 궂이 똑같은 리메이크를 해야만 했나 아쉽기만 하다. 이미 알고있는 예수 스토리가 다시한번 시간대별로 평면적으로 나열된다.

 

 

지난달 노아를 어머니 모시고 모처럼 극장을 찾았는데 그때 해준 예고편이 바로 이영화 '선오브갓' 이어서 기독교 신자인 어머니가 무척이나 보고 싶어 하시길래 시간날때 모시고 가기로 약속..다시한번 어머니와 함께 관람하게 된 영화..영화 내용 보다 연로 하신 어머니와 함께한 극장행 이란 점에 더 의의를 두지만 두시간 반 되는 긴 런닝타임을 교회에서 설교듣듯 봐야만 했다..한치 어긋남 없이 알고있는 예수 스토리 그대로 재현된다.

 

 

동방박사가 마굿간에서 태어난 예수를 별만 보고 찾아와 왕이 될 아이라고 축언해주고 머리 조아려주고..

 

 

낚시군 베드로에게 다가가 마술 부려 고기 잔뜩 잡게 해준다음 사람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날 따르라 명하고..

 

 

죄사함을 받았노라..중풍 환자를 걷게 만들더니 스타가 된다..어딜가나 팬들을 몰고 다니는 지서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간음한 여인을 돌로 치자고 하니 너희들중 죄없는 자가 선빵하라! 엄포놔서 구해주기도 하고..

 

 

자신을 쫒아온 예비군 부대에게 생선 한마리 빵한조각을 마구 뿔려 전부 도시락 만들어 주고..

 

 

폭풍우 치는 바닷가에 나가라고 몰아 세우고는 물위에 떠서 베드로야..내게 와라..그순간 번개가 쳐서 깜짝놀란 베드로가 당연 빠지니까 왜 의심하냐 ..한다..

 

 

인기가 점점 높아지자 이스라엘 성자들은 예수를 처형 시키려 하고 유다가 배신하고 베드로는 닭울기전 세번 부인하고 등등 알고있는 내용 그대로 재현..드디어 대망의 십자가 장면..

 

 

어쩜 이 영화의 유일한 옥의 티라고 할까..벗겨논 예수의 몸이 보충제 꾸준히 먹고 키운듯 덩치가 너무 좋다.!! 마치 운동한 사람마냥..여태껏 예수는 비쩍말랐다 라는 선입관 때문일까..모든 그림 조각상에 묘사된 그 빈약한 육체가 아닌 복스러운 몸이다.매력적인 예수의 외모를 부각 시키려는 감독의 의도 였으리라..배우가 그랬으면 미친놈이고..근데 이건 좀 아니지 않나..아무리 요즘 추세가 배우들의 조각 몸이 대세라 해도 멋진몸 보다는 현실성에 좀더 치중했더라면..튼튼한 예수의 벗은몸 하나가 거슬린다..

 

그러나. 그런것쯤 아랑곳 없이 죽었다 살아나더니 온갖 광채를 마구 등에 업고 구멍 뚫린 손바닥으로 겁주면서 나를 믿어라 길이요 생명이요..교회적인 아아아로 끝을 맺는다..어릴때부터 주구장창 들어 대충 알고있는 예수의 에피소드들이 그대로 재현 된다는 점에서 아주 모범적인 예수 영화라 하겠는데 눈물 흘리는 분들도 꽤 되는듯 하다..기독교 신자라 하면 당연히 무조건 추천, 예수 이야기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새끈하게 잘 빠지고 잘생긴 예수가 나와 보고싶은 장면을 그대로 재현해 주는 이 영화는 사건의 나열 만으로도 예수를 지켜보는 감동 그 자체일듯 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Google.com BlogIcon 한나 2016.07.11 20: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수님너무예뻐요.아름다워요

  2. Favicon of http://Google.com BlogIcon 강한나 2016.07.17 18: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수님얼굴이쁘다

  3. Favicon of http://Google.com BlogIcon 강한나 2016.07.18 11: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신.예수님이전좋아요

  4. Favicon of http://Google.com BlogIcon 한나 2016.07.18 11: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수님은좋으신분이에요

  5. Favicon of http://Google.com BlogIcon 한나 2016.07.19 17: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수님이좋아요(^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