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패러독스 (2014) ,생애 최고의 충격을 선사할 타임 스릴러.프리데스티네이션,


◆시간여행 영화 2014.12.12 09:00 Posted by mullu


 

타임 패러독스 (2014) Predestination

 

감독 마이클 스피어리그, 피터 스피어리그

출연 에단 호크, 노아 테일러, 사라 스눅, 매들린 웨스트

 

이건 미친 이야기다.!

 

단편 소설이 원작 이라는 타임 스릴러 영화 프리데스티네이션 (숙명), 우리나라에서 곳 개봉예정인데 국내 제목명은 타임 패러독스라고 개명할 예정인듯 하다. 에단 호크의 이 영화 내용에 대해서 소개 하기가 참으로 껄끄러운데..그건 바로 이 영화가 반전의 깊이를 점차 더해가는 충격  반전 스토리영화 이기 때문이다.

 

이 미친 스토리를 지어낸 천재 작가가 누군지 궁금해 진다.오스트레일리아 영화로 헐리웃의 사탕발림이 적어 보다 깊이있는 멍때림을 즐길수 있다.

 

 

이 영화의 스토리에 대해서 스포일러를 말하는 것은 영화팬들에 대한 모독이다..생애 최고의 충격적 타임 패러독스를 만나보는 즐거움을 빼앗는 행위일테니..그냥 기회되면 봐..라고 말할수 밖에..지금은 절름발이가 범인이다..라는게 별로 큰 반전이 아니듯이 나중에 언젠간 이 스토리 반전도 그렇게 충격을 완화하고 흘러가는 유행이 될지도..

 

 

주인공 에단 호크는 타임 사무국 요원으로 타임 트래블을 하며 범죄자들을 검거하는 일을 하고 있다..시간 여행이 가능하게 된다면 벌어질수 있는 모순들..타임 패러독스의 진수가 바로 이 영화의 주제이다..자기 꼬리를 물고 잡아먹는 뱀 이야기..영화는 처음부터 하나하나 앞으로 벌어질 충격적인 타임 패러독스의 복선들을 내보인다..대사 하나하나 장면 하나하나 모든것은 하나로 이어지게 된다..

 

 

이 영화에서 여주인공을 맡은 사라 스눅이란 배우..영화를 보면 안다 ..얼마나 놀라운 변신을 하는지..뉴욕을 공포에 떨게 만드는 폭탄 테러범을 쫒아 시간여행을 하는 주인공의 가장 중요한 마지막 임무..그리고 가장 중요한 첫임무..그렇게 꼬리는 꼬리를 물면서 결국 마지막 하나의 숙명된 종착지를 향한다..

 

 

타임 트래블 스릴러 중에서 스토리 충격면에서 갑중 갑이라 할만하며 보고나서도 무척이나 오랫동안 그 모순에 휘말려 고민하게 되는 영화..나비효과 류의 어두운 타임 스릴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놏쳐서는 안될 영화라 하겠다..화려한 시각적 볼거리가 없어도 스토리 전개 만으로도 강력한 스릴러가 될수있음을 보여준 영화, 영화가 명작이라기 보다 원작 소설이 명작이라 할만하다.물론 놀라운 배우들의 연기도 마찬가지고..흠잡기 힘든 명품 스릴러 영화로 보고난 후의 충격을 스포일러 될까봐 털어놓지 못하는 고충..어두운 나비효과 스타일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은 믿고 일단 보라고 추천하는 바이다. 나비효과의 충격강도는 비할바가 아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브륏츠 2015.06.01 07: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충격받았더랬죠.. 멍때리게 만드는작품 명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