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오브클랜- 테이큰 패러디 '앵그리니슨52' 광고


GAME/COC 2015.02.28 00:21 Posted by mullu


 

 

모바일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는 가운데 등장한 테이큰 패러디 '앵그리니슨 52' 이 기발한 광고를 보고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리암 니슨이 주연한 유명한 영화 '테이큰'을 패러디  패스트푸드 점에서 음식을 테이크 아웃 하려는 리암 니슨이 자신의 기지가 박살난것을 보면서 복수를 다짐 한다는 내용인데 게임한판 하려는 것에 엄청난 긴장감을 내뿜는 테이큰 식의 대사가 넘 재밋는거죠..

 

 

https://www.youtube.com/watch?v=H1MakVWMjhQ

 

무패 클랜 메이퀸 (MayQueen)

 

작년 말에 탄생된 ' Mayqueen '메이퀸 클랜이 2015년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초보분들과 여성분들이 많음에도 초창기부터 이탈율이 거의 없어 어느새 이렇듯 동급대비 막강한 무적 클랜이 되어 버렸습니다. 성인 클랜인지라 특별한 룰 없이 자율로 운영되는 클랜인데 화목한 분위기가 전투에서 이렇듯 큰 힘을 발휘하네요..

 

보통 45인전 평균 120~130 개 별을 따는데 클전룰은 오직 한가지 누구도 예외없이 '1차는 별따기 동참' 이거 한가지예요..그런데 1차에 대부분 120 가까운 별을 따서 몇시간만에 종전 해버리는 일이 잦아졌네요..이번에 마지막 상대한 팀은 멘붕을 견디다 못해 중간에 폭파,공중분해 돼 버리더군요..우리끼리 별따기 놀이인데도 1차 별따기 동참 룰대로 한결과 123- 0 이라는 스코어가 나와버렸어요..

 

 

 

2015 년도 전적표를 보면 무패 올그린으로 강팀을 만나건 약팀을 만나건 평균120-130 개의 별을 딴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동급에서 거의최상위 클랜이 되어가고 있다는 기록들 입니다.

 

 

 

 

메이퀸 클랜은 이탈율이 거의 없어 자리나기가 쉽지 않은데 지인들 받아달라는 클랜원들의 요청으로 이번에 보다 많은 신입을 받고자 부캐릭들을 전부 뺐답니다..부캐릭들이 빠져나간 자리를 또 신입들이 채워가고 있습니다. 현재 조건은 딱 두가지 '20세이상 성인일것' '트로피 1400 이상' 입니다. 가입신청시 간단한 자기소갯말 정도 해주셔야 하구요..

 

 

 

게임을 하다보면 클래시 오브 클랜이 일년이상 지속적으로 하게되는 게임이란걸 아실거예요. 마음에 드는 클랜을 만나지 못하셧다면 특별한 룰없이도 모든 운영이 클랜원들의 투표와 자율로 운영되는 ' MayQueen' 메이퀸 을 방문해 보세요.특별한 룰 없이도.서로에게 기본 예의만 으로도 모두가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 하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