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쉬 : 더 무비 (2015),유투브로 들어간 청소년 덤앤 더머


◆헐리웃/유럽/코메디 2015.08.21 04:33 Posted by mullu


 

스모쉬 : 더 무비 (2015) Smosh: The Movie

 

알렉스 윈터

출연 스티브 오스틴, 마이클 이언 블랙, 셰인 도슨, 질리언 넬슨

 

바보들만 봐라..청소년 '덤앤더머'

 

이 영화는 코믹 판타지인데 전혀 판타지 스럽진 않다..유투브 동영상으로 그냥 들어가 버린다는 그냥 바보같은 설정에 말도 안되는 농담처럼 만들어졌다..정상적인 상식으로는 허용이 안되는 내용들이 펼쳐지므로 일단은 IQ 를 50 이하로 맟추고 감상해야 그나마 몰입이 가능한 영화..청소년판 '덤앤더머' 라 볼수있다.

 

 

캐릭터의 원조가 감독..

 

이 영화를 보면 어김없이 오버랩 되는 영화가 있는데 ..바로 키아누 리브스가 무명일때 주연한 '엑셀런트 어드벤쳐' 이다.

 

 

엑셀런트 어드벤쳐의 두 주인공이 영화 두 바보 친구 캐릭터의 원조라 할수있는데 감독이 바로 엑셀런트 어드벤쳐의 키아누 리브스와 또다른 주인공 이었던 알렉스 윈터이다..대놓고 자신이 출연했던 대표작 엑셀런트 어드벤쳐의 캐릭터를 카피했음을 알수있다..

 

전세계적으로 망신을 당한 자신의 실수 동영상을 지우기 위해 유투브 본사를 찾아가 유투브 안으로 직접 들어가 동영상을 바꿔 버린다는 내용인데 현실적인 부분 전혀없음은 물론 그냥 허허허 이다.. 

 

 

두 바보 고등학교 동창 절친,한명은 백수로 유투브 엉덩이 맛사지걸에 빠져있고 한명은 피자 배달 알바를 하고있다..댓글 차단 당한걸 자신에 대한 관심이라고 오해하는 바보..둘다 포켓 몬스터에 빠져있고 주제가를 부르기 좋아하는데 동창회 한다는 소식에 첫사랑 그녀를 다시 만날 기대감..그러나, 주인공의 고등학교때 포켓 몬스터 주제가를 부르며 백스핀을 하다 실수해 마이크가 엉덩이에 끼어버린 실수 동영상이 전세계적으로 유투브에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 이미지 변신을 하기위해 유투브 동영상을 삭제해 달라는 요청을 하러 유투브 본사를 찾아가게 된다..

 

 

두 배우의 대놓고 연기하는 바보 연기가 썩 어울리지 않으며 억지라는 느낌도 받게 되는데.. 역시 바보연기는 엄청난 연기 내공이 없으면 하기 힘든가 보다..어쨌든 얼굴을 보자마자 유투브 백스핀 주인공임을 알아차린 안내원, 바로 유투브씨에게 안내해 준다. 사장 이름이 유투브 이다.

 

 

유투브는 동영상을 삭제할수는 없고 직접 동영상 속으로 들어가 수정은 가능하다고 한다..그러면서 예로 싸이의 강남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한다..스마트폰 하나씩 주면서 그것을 표시삼아 직접 동영상을 찾아 수정하라는 말에 유투브 속으로 들어간 주인공들...

 

 

지신이 꿈꾸던 엉덩이 마사지녀의 동영상으로 들어가 꼬시기도 하면서 여러 동영상속들을 헤비집고 다니기 시작하는데..

 

 

문제가 된 바로 그 동영상을 찾아내 자신이 하는 바보짓을 말려야만 한다..그 실수 동영상을 찍어 전세계에 퍼트린게 바로 주인공 친구라는 사실도 밝혀지고 어쨌든 이 둘은 무대위로 올라가 노래를 못하게 한답시고 자기 자신을 기절시키려 몰매를 놓고 온통 난장판 때거리 싸움판이 벌어지게 된다..문제 동영상을 복제 자신과 싸우는 동영상으로 바꿔버리는 덤앤더머들..

 

 

자신의 농담에 웃지 않았다는 이유만으로 두 주인공을 유투브 동영상 속에 영원히 가둬버리겠다는 유투브의 계략..유투브는 이둘을 쫒아 동영상 속으로 들어와 이둘을 처치하려다 자신이 곰탈을 쓴 (실제 곰이라고 우기는) 레슬링 하는 곰에게 당하고 만다..우여곡절 다시 현실로 돌아온 두 바보..

 

 

돌아와 보니 현실의 모든것이 바뀌어 있다..복제 싸움 동영상이 전세계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며 이둘은 갑부가 된것..여자친구가 집안에 한가득이고 엉덩이 마사지녀는 애인이 되어 있고..집에는 집사가 여러명에 헤어 담당 디자이너 까지..유투브는 피자 배달원이 되어 있다..

 

 

그렇게 바보같은 짓거리들만 하면서도 드림컴 추르.. 동창회에서 사랑도 이루고 모든이들이 선망하는 젊은 갑부로서 해피엔딩..포켓 몬스터 주제가 듀엣춤을 동창회에서 멋지게 성공시키며 영화는 엔딩..그냥 할말없게 만드는 바보같은 내용의 영화..바보가 됨을 즐기고 싶다면 장단을 맟춰 보는것도 나쁘진 않지만 IQ 50 수치를 넘어가면 비웃게 될수 있으니 주의하며 관람해야 할 어처구니 없는 영화이다. 감독이 자신의 출연작 엑셀런트 어드벤쳐 캐릭터 짝퉁을 대놓고 만들어 보려 했으나 짝퉁티가 너무 진하다는 것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wisdom 2015.09.16 02: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님.....스모쉬 모르시면 걍.....그게 스모쉬의 매력인데.....이렇게 보시는 분들도 있군요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주연은 이안 마이클 블랙이 아니라 안토니 파디야와 이안 히콕스라는 점도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ㅎ
    다른 스모쉬 팬 분들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