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보그 프린세스 (2013),정식 사이보그 009 성인판 009-1


◆일본영화 2015.10.08 19:08 Posted by mullu


 

사이보그 프린세스 009 no 1: The end of the beginning , 2013

 

감독 사카모토 코이치

출연 이와사 마유코, 타케나카 나오토, 스기모토 아야, 키노모토 미네히로

 

'사이보그 009' 를 아는가?

 

50년된 진짜 오래된 일본만화 '사이보그 009' 정식 리메이크도 나오고 성인판 버전이라고 나온것이 바로 이 사이보그 프린세스 이다..사이보그 009와 스토리나 주인공 등등. 별 연관은 없어 보이는데 이 영화 역시 원작만화가 있다고 하며 '사이보그 009-1' 이란 정식 성인버젼 이라고 한다.  '진격의 거인' 성인버전 '진격의 애인'이 있듯..일본에는 이렇듯 정식이든 해적판이든 유명 원작이 있으면 사이드로 성인판이 꼭 끼어 있는듯 하다. 정식이냐 해적판이냐 차이가 오로지 에로물이냐 성인 오락물 이냐로 나뉘는 기준점인듯..

 

 

이 영화도 마찬가지 야시시한 여전사가 싸워대는 일본의 그렇고 그런 B급 DVD 영화 수준인데 나름 '아이언걸' 보다는 어마어마하게 퀄리티가 높다.가면라이더 전대물 영화 비슷한 수준..곁눈질로 대충 다른일 하면서 봐도 관람에 별 지장이 없는 부류의 영화이다.

 

 

'사이보그 009'는 남자지만 '009-1' 은 여자 사이보그 이다. 쌔끈한 여자 사이보그 라는것을 철저하게 활용해 스트립 댄서라던지 술집 접대부라던지..적에게 미인계로 접근하기가 너무나 쉽다.(사실은 관객의 볼거리를 위한 설정 이겠지만..) 여배우가 가운만 걸친채 붕붕 날라다니며 발차기 하고 싸워대는 맛에 본다고나 할까..

 

 

어쨌든, 이 영화 해적판은 상황만 설정되면 바로 응응 으로 들어가고 끝날때까지 그러고 말지만, 정식 원작이 있는게 맞는듯, 나름 스토리가 있고 에로는 없다고 보는편이 맞겠다. 맘에드는 남자 포로를 구하겠다고 적을 쫒는것을 포기하고 임무보다 하룻밤 사랑을 택한 그녀, 하룻밤 포로와 같이 잠자리로 임무를 소홀히 한 죄를 물어 본부국에서 퇴출 당하는데,.감정없이 마냥 싸워대는 사이보그 만은 아니란것을 보여준다....게다가, 사이보그 이전의 기억들 까지 그녀를 쫒아 다니면서 나름 복잡한 캐릭터로 등장하는것이 에로를 위한 작품은 아니란 얘기..

 

 

그냥 사이보그 여전사가 무작정 싸워대는 것이 아닌 캐릭터 설정을 부각 시키면서  나름 반전이라고 충격(?)적인 기억이 돌아오는 스토리 전개가 그럴듯하게 흘러가는 영화지만, 전체 퀄리티에서 DVD 영화 수준의 액션을 보여주기에 블록버스터 액션물에 길들여진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긴 어렵다.제로제로 기관의 비밀이 밝혀지고 나름 박진감 넘치는 음악등이 흘러 나오지만 어설픈 액션과 CG는 딱 가면 라이더 전대물 수준이다. 일본의 전대물을 좋아하는 분들은 무난하게 재미를 느낄수 있으므로  일본 특유의 전대물들을 재밌게 보는 분들만 보면 되겠다..우스꽝스런 헬멧과 유니폼 대신 비닐 미니 스커트 입은 쌔끈한 여자들이 발차기 하며 싸우는것을 보여 주므로 성인판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