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날 시사회장면,


자료/메이킹 2010.01.15 22:30 Posted by mullu



요즘 영화 아바타에 흠뻑 빠져 있습니다..

언제 종영될지..그전에 한번이라도 더 그 황홀함을 느끼고 싶달까요..일반 영화관에서 보고 3D , 아이맥스 전부 체험해 보고 있는중입니다..정말로 위대한 영화라고 생각이 듭니다.아이맥스 관에서 3D 로 볼때는 얼마나 실감나던지 눈물까지 나더군요.


IMAX
(Image Maximum)는, IMAX사의 영화 필름 포맷이며, 종래 영화 필름과 비교할 때 훨씬 큰 사이즈로 고해상도의 영상을 기록·표시할 수 있다. 표준 IMAX의 스크린은 폭 22미터에 높이 16미터이지만, 이것보다 클 때도 있다. IMAX는 대형 포맷, 특수 극장의 필름 시스템으로서 가장 성공한 것이다.

IMAX의 한 종류인 IMAX 돔(원래 OMNIMAX(옴니맥스)로 불림)은 경사가 있는 스크린에 투영할 수 있다. 2008년 7월 영화 다크나이트가 극영화로는 최초로 약 30여분의 분량을 IMAX카메라로 촬영되어 IMAX상영관에서 상영되었다.- 위키백과


이 위대한 영화가 세상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날의 모습입니다.유투브에서 자체적으로 아바타의 시사회 모습을 취재했습니다.타이타닉 이후 또다시 새로운 영화사에 남을 신화를 만들어낸 제임스 카메론과 출연 배우들의 모습을 볼수있습니다만 아쉽게도 이날 여배우 나이티리 역의 배우 조이 살디나는 보이지 않았네요..스케줄이 안맞았나 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