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터너 (2002),금성무 주연의 SF 시간여행 액션물.


◆시간여행 영화 2010.08.13 21:58 Posted by mullu



리터너 (2002) リターナー Returner
감독 야마자키 타카시
출연 금성무, 스즈키 안, 키키 키린, 키시타니 고로

시간여행과 액션의 결합

이 영화 제목이 생각안나 한참 고민했다..일본에서 금성무 주연으로 만든 영화인데 미래에서 온 소녀와의 시간 여행에 얽힌 액션 물이다.전체적인 자세한 내용은 기억에 안남았지만 전반적으로 오락용으로 아주 좋았던것 같다.특히나, 미래에서 온 소녀는 사이보그 그녀와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한다.


줄거리

의뢰인의 비밀 정보를 근거로 검은 시장에 잠입하여 출처 불명의 돈을 훔쳐 다시 의뢰인에게 배분하는 '리터너' 미야모토. 전투에서 그를 이길 자는 없지만, 고아인 그는 어렸을 때 절친한 친구가 모르는 사람에게 살해당한 어두운 과거를 가지고 있다. '리터너'로 일하면서 그는 항상 친구의 복수를 가슴 속에 간직하고 있다. 지하 세계와 관련되면서 그는 검은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미조구치라는 남자를 만나는 그는 바로 미야모토의 어릴 적 친구를 살해한 사람이다. 분노에 사로잡힌 미야모토는 미조구치를 공격하지만 격렬한 전투 중 미조구치는 미야자키를 피해 달아나고, 미야자키는 실수로 한 정체 불명의 소녀를 쏘게 된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고, 그녀는 사실 미야모토의 중요한 고객임이 밝혀진다. 그러나 그녀가 부탁하는 중요한 임무란 바로 지구의 미래를 구하는 것이다.



리터너는 일본이 만든 시간여행 액션물 중에서 가장 좋았던것으로 기억한다.일본 영화중에서 다른 비슷한 영화들을 본적이 없어서.기억속에서 완전히 지워질때쯤 이면 언제한번 다시 봐도 괜찮을 영화이다. 시간여행을 다룬 영화들을 좋아하는것도 있지만  종류수도 많지 않고 그중에서도 재밌는 영화 찾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다.



화려한 CG 와 더불어 화끈한 액션, 그리고 사이보그 그녀같은 느낌..금성무의 눈부신 외모, 일본에서 만든오락물이지만 헐리우드 물들에 결코 뒤지지 않는 영상과 재미,스릴을 줬던것으로 기억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