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츄리온'의 픽트족 그녀, 올가 쿠릴렌코


자료/배우 2010.08.21 21:30 Posted by mullu



올가 쿠릴렌코 Olga Kurylenko
1979-11-14 | 우크라이나


영화 '센츄리온' 은 한 마디로 올가 쿠릴렌코 라는 배우를 위한 영화이다.실제 있었던 로마 9군단의 이야기라고 하지만 드래곤만 안 나온다 뿐이지 역사적 고증등이나 현실성과는 무관한 판타지 영화라고 볼수있다.

여기서 주인공 역인 로마군단 장군보다도 대사 없이 픽트족 여전사를 연기한 올가 쿠릴렌코가 영화의 실제 주인공처럼 보인다.



1979년 우크라이나 태생. 13세에 모스크바의 지하철에서 우연히 캐스팅되어 16세부터 프랑스에서 모델로 활동했을 만큼 감추기 힘든 매력의 소유자이다. ‘헬레나 루빈스타인’, ‘겐조’, ‘클라랑스’ 등의 톱 브랜드에서부터 ‘엘르’, ‘마담 피가로’, ‘마리끌레르’, ‘글래머’ 등 다수의 패션 잡지 표지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톱 모델이었던 그녀는 <약지의 표본>으로 영화에 처음 출연함과 동시에 주연으로 화려하게 데뷔하면서 재능 있는 신인배우의 등장을 알렸다. 이후〈007 퀀텀 오브 솔러스>에서 다니엘 크레이그의 상대역으로 출연하면서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세계적인 감독들이 함께 만든 옴니버스영화 <사랑해, 파리>에 출연했으며, 2008년에는 마크 윌버그와 함께 존 무어의 <맥스 페인>에 출연하기도 했다.


닭 잡듯 로마군 병사 목을 개천가에서 짤라버리는 과감한 고어급 연기를 선보인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gogo.fkot.net BlogIcon 123 2012.07.12 15: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ttp://gogo.fkot.net 관련영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