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시즌3 히어로들의 죽음 명장면.


자료/명장면 2010.09.23 09:12 Posted by mullu



히어로즈의 네번째 이야기는 히어로즈 시리즈중 가장 형편없는 시리즈 라고 할수 있겠다.어찌된 영문인지 시즌3의 뒷 이야기로 소개되고 있지만 두파트로 나눠 네번째 이야기 라고 할수 있겠다.


시즌1 : 핵폭발을 막는 스토리
시즌2 : 인류를 멸종시킬 바이러스를 막는 스토리

시즌3 : 나비효과로 엉망이된 미래를 바로잡는 스토리
네번재 스토리  : 초능력자를 잡아들이는 법령을 피해 다니는 스토리
시즌4 : 뉴욕 대지진을 막는 스토리..

가장 최고는 1,2,5 이고 두 이야기는 다른 편들에 비해 질이 떨어진다고 본다.시즌 1,2는 그야말로 명작이라고 하겠고 5 (국내소개 시즌4) 역시 감동짱이다.

각 시즌 마다 스토리를 따져 봤을때 가장 흥미롭지 않은것이 네번째 이야기인데 국내에는 시즌 3의뒷 이야기로 소개되고 있다.이 네번째 이야기는 초능력자들 끼리 벌이는 전쟁도 없고 영웅적인 사건을 벌이는 것도 없이 단순히 국가 기관을 피해 주인공들이 도망 다니는 이야기이다. 반면, 주인공들이 죽는 명장면이 마지막에 들어가 있기도 하다.죽어도 인기가 있으니까 또 살려내고 살려내고를 반복 하지만 어쟀든 이 네번째 이야기에서 가장 볼만한 장면이 두 주인공의 죽음 장면이다.

얼음녀 냉동자살..

이미 전 시즌에서 카피캣을 구하고 한번 죽었던 헐크녀가  쌍둥이가 있었다는 설정으로 다시 등장, 얼음녀로 국가기관에 쫒기게 된다.그리고 암호명 '반란군'을 살리고자 과감하게 냉동 자살..

그러나 인기있는 캐릭터와 배우를 내치기란 쉽지 않은 모양이다..다음 시즌에서 다시 더 막강하게 업그래이드 돼서 액체 인간으로 업그래이드 소생한다.


가장 아름다운 죽음 스피드 걸의 환상..

타인의 의식속에 들어가 환상을 보게할수 있는 능력을 가진 경찰관, 사실은 하늘을 날수 있다는 고백과 함께 달나라 까지 날아가는 멋진 비행을 선보이지만...사실은 마지막 병원에서 숨을 거두는 스피드 걸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한 환상 이란것이 밝혀진다.영화와 드라마 모든것을 통털어 내가 본것중.가장 아름다운 죽음 장면이다..


히어로즈의 죽음중에서 이 두 장면은 히어로즈 통털어서 가장 멋진 장면 이었던것 같다.미래를 바꿔나가는 스토리..히어로즈.스피드 걸의 죽음으로 인해 뚱 경관이 스피드 걸과 행복한 가정을 꾸미고 아이낳고 사는 미래는 사라지게 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