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방가 의 베트남 여인은 한국배우 '신현빈'


자료/배우 2010.11.26 17:09 Posted by mullu



배트남 여인? NO ! 한국 신인배우 '신현빈'


이주 노동자들의 현실과 취업을 못한 주인공이 부탄 노동자로 위장한다는 코메디 영화 '방가?방가! (2010) '(육상효 감독, 김인권 주연)에서 관객들 시선을 잡아끄는 여주인공 배트남 여인 '장미'역을 맡은 배우는 한국의 신인배우 '신현빈'이다.

개시키야..어설픈듯, 발음하나 빠진듯한 한국말에 매력을 느껴 진짜 배트남 여인인줄 알고 많은 관객들이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당연하다. 신현빈이란 배우가 이전에 어떤 작품에서도 출연해 얼굴을 보인적이 없기 때문이다.게다가 극중, 배트남 전통의상에 노래를 부르고 파티를 하는 장면에서는 완벽하게 배트남 여인으로 착각할만 하다.


신현빈

1986년 생으로 한국예술 종합 대학교가 학력사항으로 나와있으며 방가 방가가 첫 데뷔 작품으로 기록되어 있다. 이전에 어떤 작품에서도 역활을 맡아본적이 없다면 첫 작품에 여 주인공이란 엄청난 행운을 잡은 신인인 셈이다..게다가 여주인공은 한명이고  한국인이 아닌 배트남 여인이니 관객들 시선을 잡아끌수 밖에 없다.이래저래 신인에게는 최고의 배역인셈..

배트남 여인이라는 특수한 배역이라 신인에게 차례가 왔을지 모르지만, 대한민국 1% 에서 여주인공을 맡은 이아이의 하사관 역활처럼 그것이 오히려 신인을 더 특출나 보이게 만들고 있다.



김인권 주연의 저예산 영화 '방가방가'가 그리 나쁘지않은 평가를 받고 있고 관객들에게 확실하게 '장미'라는 역으로 눈 도장을 찍게 됐으니 앞으로 신현빈이란 배우의 앞날에 기대를 가져봄직하다. 첫 작품에 주연을 맡고 그것이 관객들에게 호응을 얻게 되기란 엄청난 행운의 여신이 손짓하지 않는이상 불가능한 확율이기 때문이다. 실력과 더불어 운빨을 막  받기 시작하는 배우라 하겠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