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브라맨 2 (2010) 엽기적 만화같은 SF, 매혹적인 볼거리.


◆슈퍼 히어로 2010. 12. 19. 19:40 Posted by mullu



제브라맨 2 (2010) ゼブラーマン ゼブラシティの逆襲
Zebraman 2: Attack on Zebra City


미이케 다카시
출연 아이카와 쇼, 나카 리이사, 아베 츠요시, 이노우에 마사히로, 타나카 나오키

이겨라 승리호와 같은 완벽한 만화적 표현과 이치 더킬러 같이 관객에게 충격을 주는 영상, 다작으로도 유명한 미이케 다카시 감독은 국내에도 독특한 상상력으로 인해 많은 팬들을 거느린 일본 감독중 한명이다.제브라맨2 제브라 시티의 역공, 은 그야말로 만화같은 상상과 엽기적인 표현으로 가득찬 이색 SF 물이다. 2010년 부산 국제 영화제에 초청되어 한국에도 선을 보였다.


2004년 미이케 다카시의 히트작 <제브라맨>의 속편으로 제브라맨이 외계인으로부터 지구를 구한 지 15년 후인 2025년, 제브라 시티에서는 특정한 시간대에 고위층, 경찰들이 일반 시민 아무나 처형하고 마음대로 처벌할 수 있는 새로운 제브라 법이 공포된다. 사라졌던 제브라맨은 기억을 상실한채 총격을 받고 제브라 법을 피해 모여있는 화이트 촌에 실려오게 되는데..


제브라 맨 VS 제브라 퀸

흑과 백, 선함과 악함,을 동시에 지닌 제브라 맨은 과학자의 실험으로 두개의 제브라로 나뉘게 된다.흰색의 제브라먄과 검은색의 제브라 퀸은 제브라 맨에서 분리되 나온 두명의 존재이다...

뭔가 대단한 과학 기술을 이용해 분리하는것 같지만....1초에 8000 번의 회전속도로 하루에 18시간씩 5년간을 돌리면 분리 된단다..ㅋㅋㅋㅋㅋ..그 초첨단 거대한 회전기계를 수동으로 돌린다는 것도 그렇고..엽기적인 상상이 아닐수 없다..그러나 미이케 다카시 감독은 모든 엽기적 영상들에 박진감 넘치는 음악을 이용, 정말 진지하고 비장하게 연출하고 있다..


제브라 퀸을 연기한 나카 리이사

그야말로 관능미와 섹시미를 최대한 살린 제브라 퀸, 영화속 가장 요염한 캐릭터 넘버원이다..제브라 법을 제청한 원인이자 제브라맨이 가지고 있는 순수'악' 의 화신이다..


엽기적인 대망의 엔딩..

전편에서 지구를 침공했던 거대 외계인에 맞서 싸워야 되는 상황이 펼쳐지자 제브라 맨과 제브라 퀸은 하나로 다시 뭉쳐야 그나마 거대 외계인 에게 대항 할수 있게 된다. 다시 하나로 합쳐져야 한다며 제브라맨...

어떻게 합쳐?..장엄한 음악과 함께 심각하게

길바닥에 이부자리를 편다....베개도 나란히 두개..

자..결국 합체하고 나서 콘돔까지 떨어트리는...그러나 이 코믹적인 상황은 마지막 외계인과 싸우는 것에 비하면 장난이다..


드디어 완벽한 제브라맨 도킹 성공!

선과 악, 밝음과 어둠으로 나뉘어 있던 제브라 맨과 제브라 퀸이 하나로 뭉쳐져 완벽한 회랙 제브라 맨이 되었다..원래 제브라 (얼룩말)맨은 흰색 바탕에 검은줄이 가 있는데 이번 제브라 맨은 회색 제브라 맨이다..

거대 외계인과 드디어 한판 지구의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을 벌이는데..외계인을 물리치는 엽기적 엔딩은 제브라맨2 영화를 보실분들을 위해..설명 생략..




성인판 우뢰매 '제브라 맨2'

이 영화 제브라맨2는 호불호가 확실하게 갈릴 영화이다. 설정도 그렇지만 현실성 전혀없는 우뢰매 같은 스토리에 분위기만 비장하고 웅장한것이 유치하다고 보는 분들도 있을테고 그 만화같은 황당함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다.적어도 영상만은 화끈하고 볼만하다..특히나 제브라 퀸을 연기하는 나카 리이사의 섹시 뮤직 비디오 영상들은 성인 남성들에게 영화에서 다른것 아무것도 필요 없을만큼 매혹적 볼거리 이다.성인판 볼만한 영상의 우뢰매를 본다고 생각하면 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