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모퍼, 트랜스포머,스카이라인,유행따라 변하는 제목..


[B급]정크 영화 2011.01.07 01:36 Posted by mullu



스카이모퍼 (2009) Transmorphers: Fall of Man

감독 : 스콧 휠러
배우 : 제니퍼 루빈, 쉐인 반 다이크, 브루스 박스라이트너

트랜스모퍼가 유행따라 스카이모퍼로..

국내에 갑자기 등장한 스카이모퍼라는 영화, 정체는 작년에 트랜스포머 열풍을 타고 짝퉁의 명가 어사일럼에서 제작한 그 유명한 짝퉁 '트랜스모퍼'이다..그런데 왜 우리나라에서 '스카이모퍼'라고 제목이 바뀌었을까..

당연하다..스카이라인이 올해 개봉됐기 때문..후다닥 제목을 스카이모퍼로 바꾸었다.포스터엔 마치 12월23일 개봉하는것처럼 문구까지 넣었다.날짜만 있지 개봉이란 말은 없으니 거짓말은 아니다.


위 포스터를 제작한 수입사측은 어사일럼의 카피정신을 제대로 이해한듯 싶다..유행따라 제목까지 바꾸는것을 보면 쌈마이정신으로 무장한 B급의 정석을 보는듯..게다가 마치 개봉하는것처럼 보이는 날짜 카피는 절묘하다..


이 영화의 오리지널 포스터와 제목이다.트랜스포머 열풍을 타고 DVD 용으로 후다닥 제작한 어사일럼의 회심작 트랜스 모퍼이다..트랜스포머를 카피했지만 스토리에서는 우연히도 스카이라인과 더 닮아서 스카이 모퍼가 됐다..스카이라인의 줄거리가 어떤지는 대충 알것이다..그냥 외계인 처들어와 지구인 잡아먹기 보여주는 영화다.

2010/12/04 - [헐리웃/유럽영화/액션] - 스카이라인, 상황만 펼쳐지고 당장 대책은 없는..

스카이모퍼라는 어사일럼의 SF 영화 장면들을 보자..


어사일럼의 작품들이 요즘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하는 작품들이 많은데 이 영화도 참 소박한 영상의 우주전쟁을 흐믓하게 볼수있는 영화다..짝퉁 매니아와 어사일럼 매니아들은 배우이름, 감독 이름들 까지도 알고있는듯 한데 일반인들이 알만한 배우들은 이들 어사일럼 영화에선 잘 나오지 않는다..

이 어사일럼의 놀라운 짝퉁영화들을 감상하는 법에 대해 포스팅해 논 것을 링크한다.

2009/10/29 - [영화비교분석] - 짝퉁 B급 영화들을무시하지 마라

쌈마이 정신으로 무장한 B 급 오락영화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싶은 분들이 일부러 찾아보는 영화가 바로 어사일럼의 괴작 영화들이다.이 영화를 보면 확실히 어사일럼은 짝퉁 SF 의 명가라고 할만하다.그밖에도 일본의 쌈마이 DVD 용 영화들 매니아들도 있다..일본은 주로 이런 쌈마이 DVD 용으로 에로와 접목한 공포영화가 많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승희 2016.07.16 04: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