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언 VS 닌자, 일본판 괴작 프레데터스


[B급]정크 영화 2011. 3. 19. 00:06 Posted by mullu



화끈한 액션 보다는 코믹 엽기, 고어로 승부

일본에서 만든 이 DVD 용 괴작 영화는 닌자 무리들과 에일리언들간의 전투를 다루는 단순한 묻지마 킬링타임 내용이다.

프레데터스를 따라서 만든 것으로 내용이 단순한 만큼 화려한 액션보다는 엽기 유치한 액션들이 처음부터 이어진다.말 그대로 닌자 훈련중 에일리언이 지구에 떨어지고 숲속에서 벌어지는  프레데터스 사냥 놀이다..

CG 가 아닌 특촬물!

이 괴작 영화는 요즘 유행하는 CG 가 아닌 고무탈을 쓴 에일리언 들이 등장하는 특촬물이다.에일리언이 사람과 똑같이 칼을 다루고 움직이며 닌자와 어울려 무술 싸움을 벌인다. 모든 장면들이 CG 보다는 고전적인 특촬물 형식을 띠고있다.


엽기 고어 특촬물

비록 얼굴 생김새는 정통 에일리언 이지만 사람이 안에 들어가 연기하는 에일리언은 확실히 이 영화를 다른 에일리언 영화들과 차별화를 두는 요소이다..사람과 똑같이 무술동작을 취하고 막싸움도 서슴치 않으며 사람을 잡아 뜯어 두동강 내는 장면도 나온다..


경악! 오징어 태아..

에일리언에 감염된 인간은 숙주가 된다는 기존의 영화들과 같은데..입을 벌리게 해서 꺼집어 내는 에일리언의 태아는 물컹한 오징어 느낌이다..


에일리언과 막싸움..

목조르기를 시도하는 남주인공..레슬링을 포함 나중에는 막가자는 막싸움이 벌어진다..상당히 저예산 DVD SF 영화로 과거 우리나라에 비디오 시장이 있었을때 에로와 함께 주류를 이루던 어린이용 표절 괴작 영화같은 느낌.(심형래 감독이 최선방에 섰던...).그러나 잔인함으로 인해 이 영화는 성인용이다.

막보고 황당해 실실웃고 넘어가는 B 급 재패니즈 영화의 재미를 느낄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zzz 2011.06.14 02: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글 너무 웃겨 ㅋㅋ

  2. 고질라 2014.07.11 07: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들어 vs물이 많네요. 파이톤vs보아뱀. 그래도 요즘 제이슨vs프레데터. 에어리언vs프레데터. 모두 다 B급 영화 취급 받지만.. 그래도 에일리언 vs 닌자는 재밌네요. 너무 잔인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 액션이나 전쟁 영화로서는 가치가 충분한 것 같습니다. 닌자vs에일리언. 개인적으로 닌자 라는 소재는 미국도 굉장히 좋아해서 닌자에 대한 미국 헐리우드 영화가 지금도 많이 쏟아져나오는데.. 미국에서도 이 영화를 에일리언 vs 닌자 영화를 만들면 어떨까 싶군요. 일본 원작 고질라를 몇십년 후에 미국에서 가렛 에드워즈가 2014년에 '고질라(Godzilra)'로 각색 리메이크 리부트해서 제작했던 것처럼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