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게게 키타로 (2007), 물량으로 승부하는 요괴 만화 실사판.


◆ 귀/요괴 판타지 2011. 4. 29. 07:00 Posted by mullu



게게게 키타로 (2007) ゲゲゲの鬼太郎 Ge Ge Ge Kitaro

모토키 카츠히데
출연 웬츠 에이지 (키타로 역), 이노우에 마오 (미카 역), 타나카 레나 (캣우먼 (네코무스메) 역), 오오이즈미 요 (마우스맨 (네즈미 오토코) 역), 하자마 칸페이 (애처럼 우는 노인 (코나키 지지) 역)

일본만의 색채 '요괴장르' 유명만화 게게게 키타로..

만화강국, 그리고 요괴 이야기가 가장 많은 나라중 하나 일본, 이미 만화로 많은 팬층을 확보한 요괴 이야기 키타로를 실사판으로 만든 영화로 국내에도 팬이 많은 이노우에 마오가 주연이다..

영화 처음부터 끝까지 만화적으로 수많은 요괴들이 등장하므로 그 물량으로 따지자면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요괴 대전쟁과 더불어 2대 요괴물이라고 해도 될만하다.사람보다 요괴가 더 많이 나오는 영화라고 보면 되겠다.

[일본영화] - 만화적 상상,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요괴대전쟁'


아버지가 물려준 요괴의 돌을 빼앗기 위해 여우요괴가 삼촌으로 분장하고 나타나지만 키타로가 도와준다는 이야기 이다..그러나 키타로는 요괴이면서 요괴를 괴롭히고 인간을 도운다는 죄목으로 요괴 법정에 서게 된다..


꽃미남 요괴 주인공 키타로 이다..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요괴 대전쟁에도 나왔던 목이 늘어나는 요괴..여기서도 출연한다.


영화 처음부터 끝까지 만화같은 요괴들이 등장하므로 성인들에게 이 영화는 극과 극의 평가를 받을수 밖에 없겠다..아동용 영화라고 무시할수도 있을테고 요괴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만화적 재미를 느끼게 할수도 있다..

이 영화에 호평을 하는 분들은 한정돼 있다. 요괴물 만화에 대해 관심있거나 게게게 키타로 원작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 ..이노우에 마오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그런분들에게 실사판으로 재현된 이 게게게 키타로 영화는 다른 일본 영화들과는 다른 독특한 재미를 준다.그러나 게게게 기타로 만화에 별 관심이 없는분들에게는 그야말로 실사판 이라 해도 만화 영화 보는것과 별 다르지 않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 Favicon of https://neostar.net BlogIcon mullu 2011.06.01 12: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Sorry,The translation is wrong.I don't understand what you mean..If you want some comment, just write japanese or english is better.

      韓国語の翻訳の意味がわかりません...もし、意見を書きなら、日本語や英語にするのがいいですね。

  1. Favicon of http://WWW.ANVR.CM BlogIcon ZZ 2015.03.11 16: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불교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