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옛날사진,그거나 그거나 아닌가?


자료/배우 2009. 11. 9. 21:40 Posted by mullu



최근 후속곡 '싸인'으로 활동을 시작, 부채를 이용한 '마사지춤'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가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브아걸 옛날 사진들에 대해 아시아경제신문과 만난 자리에서"참 귀엽다"며 깔깔 웃었다고 합니다.

"인터넷 하면서, 네티즌이 우리 옛날 사진을 짓궂게 자주 올려놓은 걸 본 적 있다"면서 "솔직히 많이 웃었다"

제아: "네티즌 분들이 우리 옛날 사진 보고 웃는 건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내가 보기에도 참 귀엽다"고 말했다. 다른 멤버들도 "짧은 시간 안에 우리가 많이 예뻐지긴 했다"

가인: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 중에 내 중학교 졸업 사진이 있는데, 그걸로 가장 많은 놀림을 받았다. 워낙 어렸을 때 사진 아닌가. 그 새 성장하면서 바뀌는 부분도 감안해주길 바란다"

나르샤: "우리가 처음부터 완벽하지 않았기 때문에 동질감을 느끼는 여성팬들이 많은 것 같다" "브아걸의 그런 이미지가 참 좋다"

데뷔 초기 이들은 공식 인터뷰에서도 "예뻐지고 싶다"며 다이어트 등의 이야기를 오래하기도 했었습니다.


브아걸은 데뷔 당시만 해도 '제2의 빅마마'라는 타이틀로 외모보다는 실력을 강조한 보컬 그룹이었습니다. 그런데 '러브' 등 댄스곡이 오히려 더 큰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지금의 '시크한' 걸그룹이 됐습니다.평범하게 보이는 '친근'한 외모로 이들은 여성들로부터도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정말 많이 이뻐졌나요?

음..개인적으로 보기엔 똑같은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그대로인듯..한데 말이죠..외모도 세련돼 졌지만 노래도 더욱 세련돼져가는 모습을 보이는 브아걸인거 같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daum.net/01041267229 BlogIcon 쏭쏭이 2009.11.09 21: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맞아요ㅋㅋ
    저도 사실 처음에는 헉 하고놀랐지만
    그래도 예쁜거죠, 그리고 역시 실력이있으니까 인기가 있는거죵

  2. 김민경 2010.04.29 14: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천시민과 함께 하는 2010 인하가족 한마당 (축하공연: 브아걸)


    인하대학교 총동창회는 오는 5월5일(수)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인하대학교 야구장에서“인천시민과 함께하는 2010인하가족한마당”을 개최합니다.


     *공식행사(14:00~14:30)
     개회식 및 비전선포식

     *놀이마당(11:00~17:00)
     상설놀이체험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삐에로 풍선, 비누방울, 다트게임
     어린이 항공 우주 체험
    우주여행터널, 우주 무중력 체험, 낙하산 체험, 도전!달 착륙
     어린이 놀이터
    슬라이딩 놀이터 에어바운스

     *축하공연(14:30~16:30)
     인하대 동아리 축하공연
    응원단 아세스, 댄스동아리 FLEX, 창작 가요 동아리 꼬망스, 풍물동아리 풍물사랑
     특별출연
    인천의 노래 문보라, 미스터 코리아 강경원, 오창민, 김정진
     인기 연예인 축하공연
    박준형과 개그 패밀리, 브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