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폐기흉 아이큐 143 에 하루세갑골초,이게 웬일..


자료/배우 2009. 11. 11. 08:16 Posted by mullu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배우인 장동건이 오는 12일 밤 MBC 에브리원 ‘스타 더 시크릿’에서 고등학교 시절 143이었던 아이큐와 연.고대를 갈 수 있는 실력에도 불구하고 3수를 하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고 합니다.높은 아이큐와 실력에도 불구하고 장동건이 3수를 하게 된 이유는 바로 폐기흉 때문이었다고 합니다.초등학교 시절서 부터 연예인 초창기 데뷔할때 모습등 장동건의 모든 성장과정들이 공개될 예정이라 합니다.

학창시절



초등학교 시절

방송에서 초등학교 선생님과 친구들은 장동건에 대해 “반장과 학교 임원을 도맡아 하는 ‘꼬마신사’였다고 증언했다 합니다. 또한 당시 학창시절 방송최초 공개 사진들은 물론 고등학교 1학년 때 했다는 장동건의 미팅 스토리, 장동건이 초등학교때부터 고등학교때 까지 살았던 독산동 집등 어린시절등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장동건의 초중고 성적과 품행은 그야말로 '엄친아' 감이라는 설명입니다.



 

연예인 데뷔시절

 


텔런트 시험을 치기위한 원서사진입니다.

 


데뷔당시의 장동건 입니다.

 

깨끗한 피부를 가진 톱 배우 장동건이 하루 담배 3갑을 피우는 골초라는군요.재수 시절부터 피우기 시작한 담배는 영화 ‘굿모닝 프레지던트’를 촬영하며 끊고 최근 하루 1갑 정도로 다시 피우기 시작했는데 장동건의 절친은 “여자 없이는 살아도 담배 없이는 못 산다”고 말한답니다.

장동건이 앨범을 네 장이나 발표한 MBC 음악프로그램 1위 가수였던 사실도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일듯... 장동건은 92년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의 OST 수록곡 ‘너에게 가는 길’을 비롯해 94년에는 전철과의 듀엣 앨범, 95년에는 솔로 앨범 대표곡 ‘비상’, 98년에는 구본승과의 듀엣 앨범을 발표했었습니다.그중 ‘우리들의 천국’ OST 수록곡 ‘너에게 가는 길’은 MBC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었습니다.

고소영은 장동건을 "동숙이"라고 부르고 장동건은 고소영을 "고소팔"로 부른다네요.~^^..

팬들이 상상도 못했던 장동건의 비밀들이 세상에 공개되기 시작하는거 같네요..잘생긴데다가 머리까지 좋으면 어쩌란 말인지..품절남 장동건에 대한 여인네 분들의 탄식이 또한번 이어질듯 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