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김소연 실제로 김태희 때리고 인대 끊어지고..


TV/드라마 2009. 11. 13. 10:10 Posted by mullu



요즘 TV드라마로서 볼수없는 스케일을 자랑하며 고공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리스" 에서 첩보원을 맡은 배우 김소연이 연기를 하다 김태희를 실제로 때린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12일 KBS 2TV '해피투게더-시즌3'에 출연해 "극중 열차 안에서 김태희와 격투신을 촬영하는데 액션신을 처음해보는 탓에 힘 조절이 서툴러 김태희를 정말로 쳤다"고 말했습니다.
 


“역에 몰입해서 리얼하게 격투신을 찍었고 감독님이 ‘컷’이라고 외치자마자 바로 서로에게 달려가 얼굴을 만지며 ‘미안해~’라고 사과하느라 바빴었다고 합니다.

 

김소연은 아이리스를 촬영하면서 액션신이 많은 탓에 다리 인대가 끊어지고 살이 찢어져 꿰매기도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멋진 장면을 위해 몸을 아끼지않는 여 배우란걸 알수 있습니다..

아이리스의 고공인기에는 이런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명연기들이 있기에 가능한것 같네요.다리 인대가 끊어지면서 까지 촬영을 했다는 말인데 보통 인기 드라마들이 쪽대본 촬영을 하면서 스토리가 멋대로 흘러가는데 반해 탄탄한 스토리를 가진 아이리스의 경우, 사전촬영이 아니었다면 방송펑크내지는 스토리가 산으로 까지 갈뻔 했던것 같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