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배우

아놀드 슈왈츠네거 '아바타2'에 출연?


아놀드 아저씨가 내년엔 영화로 돌아온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아놀드 슈왈츠네거는 뗄래야 땔수없는 운명적 관계입니다.두 사람을 동시에 성공하게 만든 '터미네이터' 동지 이기도 하죠..결국 제임스 카메론은 터미네이터로 인해 금세기 최고의 감독이 되었고 아놀드 슈왈츠네거는 초대형 스타로 캘리포니아 주지사 까지 오르게 됩니다.

이런 두 사람의 운명적 관계가 17년 만에 다시 이루어질 전망입니다. 내년 1월 아놀드 슈왈츠네거의 주지사 임기가 끝나게 되면 아놀드 슈왈츠 네거가 다시 영화에 복귀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으며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만나 영화 새로운 출연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누었다고 합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현재 '아바타'의 놀라운 흥행으로 3부작으로 기획된 아바타 2에 들어갈 것으로 알려졌는데요.그렇다면 아놀드 슈왈츠네거가 OK만 한다면 아바타2에 아놀드 슈왈츠네거가 출연하게될 확율은 높아집니다.



개인적으로 아놀드 슈왈츠네거의 그간 정치행로는 그다지 맘에 들지 않습니다. 팬의 한사람으로서 다시 영화계로 돌아 온다면 적극 환영입니다만 전성기때의 '코난''터미네이터'의 .그 카리스마가 다시 나올지는 의문입니다.

코난에 출연할 당시 이때 정말 카리스마 끝장입니다.몇년전 뱃살이 축 늘어진 모습의 사진이 공개돼 전세계 팬들에게 충격을 주기도 하였습니다만 다시 한번 예전의 영화배우로서의 영광이 오는지 내년을 지켜보겠습니다.

실버스타 스탤론 할아버지도 '람보'를 또 찍고 있다죠..실베스타 스탤론을 압도하는 유일한 액션배우로 명성을 날리던 아놀드 아저씨가 다시 영화로 돌아오고 액션을 선보인다면 어떤 모습일지..할아버지 람보와 할아버지 터미네이터를 보게 될줄이야..

실버스타 스탤론 할아버지도 이제 람보에서 웃통 벗어 제끼는것은 안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