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배우

'장강7호'의 주성치 아들, 아역 배우'서교'는 여자 !


주성치의 기발한 데뷔 전략,
여자 아이를 남자아이로 데뷔시키다..


주성치가 주연,제작한 SF 물 '장강7호' 에서 주연이자 주성치의 아들로 나온 아역배우 '서교'

영화 '장강7호'는 2천만 달러의 제작비가 투입된 주성치 사단의 SF 영화로 외계인 인형과 우정을 나누는 서교라는 꼬마 아이의 독무대나 다름없는 영화이다.영화를 본 사람들이 영화를 본후 주연 아역 배우에 대해 궁금해 찾아봤을때 가장 놀라게 되는 사실은,.장강7호로 처음 연기자로 데뷔한 서교란 천재 아역배우가 사실은 1997년생 여자라는 사실, 장강 7호를 본 관객들이라면 주성치의 귀여운 아들역으로 나온 배우가 사실은 여자였다는 사실에 뒤통수 한대 맞는 기분이 들것이다..

영화 장강7호 에 주성치의 아들로 처음 연기자로 데뷔한 '서교'


영화를 본 사람들 누구도 주인공이 실제로는 여자배우라는 사실을 알지 못할 정도로 서교는 완벽하게 남자아이를 연기한다.아마,장강 7호를 본 대부분의 관객들이 주성치의 아들역으로 나온 배우가 사실은 여자라는 사실에 뒤늦게 충격을 받을것으로 보인다.

이후, 서교라는 아역배우는 장강7호 한편으로 인해 급부상, 매스컴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짧은기간내 굵직굵직한 대형작에서 아역배역을 꿰차며 탑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이제 남자 배역은 맡지 않고 있지만 처음 데뷔때 남자배역을 맡은것은 신인들을 발굴하는 주성치의 기발한 데뷔 전략 이었을것으로 판단되며 서교는 그 덕을 톡톡히 본셈이다.주성치는 이 외에도 짝퉁 송혜교로 더 유명한 '장우기' 를 발굴해 스타로 키운것으로도 유명하다..


중국, 홍콩등의 국제적인 대형작등에서 확실하게 믿을만한 아역배우 캐스팅 1순위로 떠오른 '서교' .

서교는 아마도 여자가 남자주연을 맡아  데뷔한 충격적인 기록을 가진 배우로 남을것같다..그리고 지금 추세대로 나가면 아역을 벗어날시 세계적인 배우 반열에 오르게 될 확율도 크다.이미 굵직한 작품 4개 촬영을 끝마쳤다..



설마, 주성치가 마땅한 남자 아역배우가 없어 여자 아이인 서교를 장강7호에서 주인공인 아들역으로 데뷔시켰다고 생각지는 않는다. 그 반대로 '장강 7호' 는 결과적으로 서교를 위한 영화가 아니었을까도 생각해 본다.홍콩 영화사상 엄청난 금액인 2천만 달러 제작비의 초대형  영화에 남자 주연으로 데뷔한 아역 여배우..서교..충분히 사람들 기억에 충격적으로 남을만한 신인 데뷔 였던 셈이다.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