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3 여주인공,속옷 오디션, 연기경력 전무,


자료/배우 2010. 6. 7. 10:41 Posted by mullu



메간폭스를 세계적 스타로 만든 트랜스포머3의 여주인공이 확정됐다.

메간폭스는 표면상으로는 지나친 감량이 문제가 되서 퇴출된것으로 공식 발표됐지만 실상은 인터뷰등에서 감독에 대한 막말을 하는등,괘씸죄(?)에 걸려 퇴출 된것으로 알려졌는데 제작진은 세계적 스타로 떠오를수 있는 자리인 트랜스포머3의 여주인공 역으로 연기경력이 전무한 란제리 업체인 빅토리아 시크릿의 탑 모델 '헌팅턴 휘틀리'(23)를 전격 발탁했다.

제이슨 스태덤의 공식연인

헌팅턴 휘틀리는 헐리우드 탑스타인 제이슨 스태덤의 연인으로도 알려져 있다.제작진은 오디션에서 헌팅턴 휘틀리가 남자주연인 샤이아 라보프와 어울리는지 카메라 테스를 하기 위해 속옷차림으로 러브신 오디션을 진행했다고 한다.그리고 잘 어울린다고 판단, 전격 발탁하게 된것.

트랜스포머의 인기를 감안할때 헌팅턴 휘틀리가 스타배우가 되는것이 거의 기정사실이라고 본다면 남자는' 트랜스포터' 로 여자는 '트랜스포머'로  트랜스 스타커플이 될 전망이다.


트랜스포머 3라는 대형 화제작에서 여주인공 역이라면 연기자 누구라도 탐내는 자리일텐데 연기경력이 전무한 모델이 캐스팅된것에 대해 제이슨 스태덤의 강력한 후원이라는 분석도 나올만 하다..


어쨌든,모델에서 처음부터 주목받는 영화의 주연 기회를 잡게된 '헌팅턴 휘틀리'는 무명의 메간폭스를 단숨에 스타로 끌어올렸듯 세계적인 스타 배우자리를 이미 확보받은 상태일것이다..

트랜스포머 3에서 보여질 그녀의 매력을 미리 살짝 아래 동영상에서 알아보기로 하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