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배우

러시아 미녀,'검은번개' 의 신인 여주인공.에카트리나 빌코바


에카테리나 빌코바
Ekaterina Vilkova
Чёрная молния
신선한 러시아 미녀배우....

한국관객들에게 러시아 배우가 소개된적이 거의 없어 그런지 중국,일본,헐리우드의 배우들만 보다가 '검은번개' 라는 러시아산 히어로 물에서 여주인공으로 나온 에카테리나 빌코바 라는 배우가 무척 신선하게 와 닿았다.

러시아 발음을 모르는 관계로 정확하게 그녀의 이름이 어떻게 불리우는지는 모르나 영문표기가 에카트리나 빌코바로 되어 있으니 그렇게 불리는것 같다.한국 영화팬들에게는 거의 접하기 힘든 러시아 배우가 아닐까 싶다.



인터넷을 뒤져보니, 아래 사진들이 구할수 있는 거의 전부인것으로 보아 이제 막 데뷔를 시작한 신인임을 알수있다..이미지가 독특해 배우로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음을 알수있다.중국배우 손려와 마찬가지로 실물보다는 화면이 더 살아나는 전형적인 배우골격이다.


'검은번개'는 러시아에서 만든 블록버스터로 헐리우드 액션 히어로물들의 스토리들을 짬뽕해 세계시장에 내놓은  영화이다.그런 대작에서 주연을 맡았으니 일단 기회는 얻은 셈인데..

2010/06/12 - [movie] - 트랜스포머 + 스파이더 맨+ 아이언맨 = '검은번개'




처음으로 Ekaterina Vilkova 에카테리나 빌코바 를 전세계 관객에게 선을 보이게 된 영화 '검은번개'



그녀가 2007년 출연한 TV 영상물 하나를 찾았다. 아직 유명한 배우가 아니라 그런지 인터넷에서 그녀의 자료를 찾기가 쉽지 않다.정체불명의 위 드라마에서도 흔히 신인배우들이 맡는 범죄에 희생당하는역(?) 을 연기하고 있다..

'검은번개'가 히트했으면 세계적인 스타가 될수도 있었을텐데 아직 소식이 없는것으로 보아 아마도 이번에는 그냥 세계 영화시장에 얼굴한번 알리는 것으로 만족해야 될듯..어쨋든, 오리지널 러시아산 배우가 헐리우드를 입성하게 될지 지켜볼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