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V 파충류 외계인 여왕, 모레나 바카린


자료/배우 2010. 6. 21. 00:19 Posted by mullu



외계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

2010 V 브이 (미국에서는 2009 V)를 통해 전세계에 강한 인상을 심어준 배우,모레나 바카린,[Morena Baccarin] 브라질 모델 출신인 그녀는 개성있고 독특한 외모로 인해 헐리우드의 영화 드라마계에서 주로 외계인 역활 들을 맡고 있다.

너무나도 잘 알려진 스타게이트,세러니티, 그리고 리메이크로 이번에 화제를 모은 2010 V(브이) 까지..그녀가 출연한 영화 드라마가 거의 대부분 외계인을 다루는 SF물이란 점에서 그녀가 누구도 따라올수 없는 개성 강한 캐릭터를 지닌 배우임을 알려준다.

79년생 브라질 출신이지만 미국에서 자라나 학력사항이 특이하게도 음대로 유명한 줄리어드를 나왔다.어머니 역시 배우출신이다.


2010 V 비지터 여왕,모레나 바카린..


2010 V는 오리지널에서 정치적,뉴에이지적인 현상등에 대한 스토리들을 더욱 강화시켜 80년대 당시 우뢰맨 복장으로 총들고 다니던 다이애나 여왕을 세련된 정치적 거물로 만들었다..그리고 그렇게 각색된 애나 여왕역을 모레나 바카린이라는 배우가 연기함으로써 완벽한 SF 정치 드라마가 되었다..이번 화제 드라마 2010 V 는 전적으로 모레나 바카린 독무대나 다름없는 드라마 이다..

모든 포스터는 그녀의 사진으로 도배되었고 그녀는 드라마의 가장 주목받는 배역으로 외계인 여왕의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때로는 섹시하게, 때로는 소름끼치는 냉혈 파충류 연기를 선보이는 모레나 바카린으로 인해 2010V 의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는 리사가 아닌 여왕 애나가 차지하게 된다.80년대 V 가 유행할 당시, 이쁜 주인공에 밀려 악역으로 쥐 잡아먹는 끔찍한 연기만 보여주던 파충류 여왕 캐릭터를 이만큼 매력적인 배역으로 탈바꿈 시킨 '모레나 바카린'이라는 배우를 보면서 대단하다고 밖에 표현할 말이 없다.그만큼 2010 V 는 모레나 바카린을 위한 맟춤 드라마이다.

V 가 아닌 다른 그녀의 개성있는 모습들..

도도하고,카리스마 넘치는 개성적 마스크..2010V 에서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보이는 사진들을 모아봤다..






2010 V 의 냉혈 여왕모습뿐만이 아닌이런 섹시한 모습을 연출할수 있다는것이 놀랍다..








80년대 오리지널 V 의 파마머리 우뢰매 복장의 쥐 잡아먹던 아주머니 다이애나 여왕이 이번에 새롭게 리메이크된 2010 V 에서는 모레나 바카린이라는 배우로 인해 얼마나 매력적인 정치인으로 변하게 됐는지를 확인할수 있다.드라마 내용도 정치적인 내용들이 주가되는 반면,액션적인 면과 SF 적인 면은 오리지널에서 다소 절제되었고 그 원인에 대해서는 본격적으로 전쟁에 돌입하게 되는 다음'시즌' 을 염두에 둔것이라고 생각할수 있다..요즘 미국 드라마들은 이런식으로 인기를 봐가며 뒤를 만들던지 접던지 하는 추세같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