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페스테이션, 인간이 무작정 거대 곤충으로 변한다면..


◆괴수물 영화/CG 괴수물 2010. 6. 27. 19:38 Posted by mullu



Infestation
(2009)

스토리 같은건 없이 그냥 어느날 인간이 하나둘 곤충으로 변해 간다는 내용의 영화'인패스테이션' 아무렇게나 봐도 집중하는데 큰 지장을 주지않는 전형적인 B 급 오락물이다.

등장인물 몇명에 컴퓨터 그래픽으로 거대 공충들을 주로 보여주고 있다.왜 인간이 곤충으로 변해가는지 이유에 대해선 절대 설명할 필요없다.그냥 어느날 인간들이 이상한 고주파에 쓰러지고 정신을 차려보니 고치가 되어있다.늦게 깨어난 인간이나 곤충에게 찔린 인간은 곤충이 된다는 설정..


가끔 이런 황당한 스토리에 쉽게 쓴 각본등의 영화를 보다보면 의아한점이 생기는데 과연 이런 영화의 제작비는 얼마나 되는지 이다..


컴퓨터 그래픽만 놓고 보자면 수백억을 들였다는 대작들에 비해 그다지 나무랄데 없는데 대충 막 갈겨댄 엉터리 스토리들은 싸구려 B급 영화임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6백억 이상의 제작비를 들였다는 '피안도'의 조잡한 컴퓨터 그래픽과 비교해 볼때 더욱 의아 스럽다.(피안도는 제작비와 상관없이 영상이 상당히 B급 스럽다.)아마도 컴퓨터 그래픽 기술이 더이상 제작비를 끌어올리는 요인에서 점차 벗어나는것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컴퓨터 그래픽 SF = 대작 공식은 이제 옛날 말인것 같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