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 히어로

언타이틀 배트맨 프로젝트, 배트맨 시리즈 마지막 작품....


언타이틀 배트맨 프로젝트 (2012)
Untitled Batman Project


워너가  제작에 착수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배트맨 시리즈3. 언타이틀 배트맨 프로젝트..아직 구체적 제목이 정해지지 않아 '언타이틀' 이라고 명칭 했음에도 팬들의 관심은 벌써부터 집중되기 시작했다.워너 브라더스에 따르자면 2012 7월 20일 전 세계 아이맥스 상영관에서 볼수 있다는 설명이다..만들어 지기도 전에 이미 개봉날짜 까지 잡아놓고 바람작전에 들어갔다..


배트맨 3의 최대 관심사.

제목은 무엇으로  정해질까?
조커는 다시 나오게 되는걸까?
펭귄, 프리즈맨,캣우먼 ,리들러 등 배트맨의 유명 캐릭터 들이 어떤 방식으로  나올 것인가? 이다.

영국의 엠파이어 매거진에 따르자면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이번 배트맨 3이 배트맨 비긴즈서부터 시작되는 배트맨 시리즈의 완결편이라고 한다..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배트맨 이외에도 '슈퍼맨 리턴 리붓' 제작을 추진하는것과 관련 ,항간의 팬들 사이에서 떠도는 '배트맨VS 슈퍼맨'  두 영웅간의 조우는 기대하지 말라는 말을 했다고 한다. 슈퍼맨은 슈퍼맨대로,배트맨은 배트맨 대로 따로 제작에 들어 간다고 한다.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만드는 슈퍼맨이 배트맨을 본따 블랙슈츠를 입게 될것이라는 소문도 돌고있다.--  슈퍼맨 맨오브스틸은 슈퍼맨 리턴즈를 감독한 브라이언 싱어 감독이 맡아 2011년 개봉예정이라고 알고있는데 전부 소문들 뿐이다..---프래디 vs 제이슨, 프레데터 vs 에일리언 처럼 .아직 상품가치가 풍부한 두 캐릭터를 한번에 몰아 끝장볼 일은 안하려는듯 하다..(그러나 언젠가는 나오게 될거라는것을 안다..애니메이션은 원더우먼,아쿠아맨 까지 가세한 슈퍼 특공대 까지 나왔으니까...)

배트맨 3의 3D 가능성은?

영화사측에서는 요즘 한창 유행하고 있는 3D를 바라고 있다고 .하지만,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3D를 원하지 않는만큼  3D를 기대하지 않는것이 좋을것이라고 한다.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3D 에 대해 아직까지는 부정적 생각을 지니고 있다고 한다.


캣우먼, 펭귄,프리즈맨등 배트맨의 유명 캐릭터들이 다음 배트맨 시리즈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다. 팬들의 관심은 배트맨 시리즈에서 아직 나오지 않은 캐릭터 리들러에 쏠리고  있다. 이전에 짐캐리가 맡아 최고의 리들러 연기를 보여준바 있는데 작년부터 조니뎁이 새로운 리들러를 맡았다는 소문이 팬들 사이에서 퍼지면서 급격히 확산됐지만 공식 확인된바 없으므로 낭설 되겠다.


아직까지 베일에 쌓여있는 언타이틀 배트맨 프로젝트 ..최고의 흥행 기록을 세운 다크 나이트 에 이은 베트맨 시리즈의 마지막 이니만큼  최고의 노력과 자본이 투입될것은 자명한 사실..대단한 영화가 될것임이 분명하다.배트맨 3 이외에도 슈퍼맨,스파이더맨 4, 캡틴 아메리카, 그린랜턴맨,등등...만화속 슈퍼 히어로들이 현재 몽땅 제작되고 있으므로 2011 년 부터는 만화속 슈퍼 히어로들이 무더기로 극장가에 쏟아져 나올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