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배우

올리비아 핫세, 이 시대 영원한 줄리엣,


올리비아 핫세
  Olivia Hussey
1951-04-17 | 아르헨티나

줄리엣과 올리비아 핫세는 동의어..

배우가 한 역의 이미지로 굳어져 그 아이콘이 됐을경우, 배우들에게 이득일까..실일까..천녀유혼의 왕조현이 그렇다면 이 시대 불멸의 명작'로미오와 줄리엣' 의 줄리엣은 올리비아 핫세이다..

1968년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데뷔, 줄리엣으로 전세계 여신으로 등극한 올리비아 핫세는 아직까지 줄리엣하면 '올리비아 핫세' 를 떠올릴만큼 줄리엣과 동의어로 불리우고 있다..


전세계 대중들은 그녀가 영원한 줄리엣으로 남아있어주길 바랬고 그녀는 다른 작품에서 별다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채 현재 가끔 늙은수녀역등으로 영화에 모습을 비추고 있지만 그녀는 전세계인들에게 평생 줄리엣으로 기억되고 있다..

그녀가 이미 늙어 버렸음에도 아직까지 전세계 최고의 여신으로 그 전설이 남아있는 배우..올리비아 핫세..

 


전 세계 인들은 아직까지도 그녀가 데뷔했던 줄리엣의 모습만을 그리고 있다..팬들은 그녀의 늙은 모습을 보려하지 않는다..환상이 깨지는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결국 배우로서 올리비아 핫세에게 줄리엣은 속박이 분명 하다..단 한편 데뷔작으로 이렇게 오랫동안 깨지지않는 줄리엣의 위상을 차지하고 있는 그녀.올리비아 핫세...줄리엣이 사라지기 원하지 않고 여신으로만 남아 있어주길 바라는 전세계 팬들이 그녀의 배우로서의 길을 막아 버린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