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게이샤, 머신걸, V걸대 F걸,을 만든 일본의 괴작명가 작품..


[B급]정크 영화 2010. 7. 13. 06:00 Posted by mullu



로보게이샤 (RoboGeisha, 2009)
감독 :이구치 노보루
출연 ,특수분장 :니시무라 요시히로,

괴작의 장인..니시무라 요시히로,이구치 노보루..

B급 영화들중 기가막혀 볼 가치가 없어 바로 꺼버리게 되는 쓰래기 영화들이 있지만 어이 없어도 계속 끝까지 재밌게 보게되는 영화들..일부러 유치하게 막 만드는 막장 괴작 영화..시간이 아깝다기 보다는 찾아서 보고싶게 만드는.. 다른 나라 영화엔 없지만 일본에만 있는것..

머신걸,도쿄잔혹경찰, V 걸 대 F걸,..이 영화들 제목만 대면 알만한 사람은 알것이다..니시무라 요시히로,이구치 노보루..두명의 괴작 장인이 만들어 낸 영화들로 .'이 영화들은 재패니즈 고어'라는 독특한 장르 안에서 매니아 층을 형성한 초강력 막강 괴작 영화들이다.이 영화들이 일반인들에게는 끔찍하고 막장 영화로 쓰래기 취급 당하면서도 전 세계적으로 열혈 매니아 팬층을 형성하는 이유는 단 한가지, '재미있다'는 것이다.


일본에만 있는 '재패니즈 고어' 장르

여성 주인공들을 이용해 끝장 잔인과 상상을 초월하는 막장을 버무려 갈데까지 가는 영화들로 막강 끔찍 고어를 선사한다. 쓰래기 같은 영화들이 대부분 이지만 공포나 잔인을 넘어서 어이없는 코믹 으로 까지 승화시킨 니시무라 요시히로 같은 경우는 괴작의 장인으로 칭송한다..

니시무라 요시히로,이구치 노보루..일본 괴작 영화의 장인들이 뭉쳐 만든 괴작영화 '로보 게이샤' 머신걸과 같이 이구치 노보루 가 메가폰을 잡고 니시무라 요시히로가 특수분장을 맡았다.그러나, 이번에는 머신걸과 같은 고어는 자제한 대신 막장 유치함을 강화시켰다..


'머신걸'이나 프랑켄걸 VS 뱀파이어걸,도쿄잔혹경찰'등은 워낙 잔혹해서 매니아들 아니면 감히 추천할수 없지만 로보게이샤는 괴작 영화로 추천할 정도 양호한 편이다..기존의 머신걸등에서 보여준 인체절단과 피분수의 끔찍함을 좋아하는 고어 매니아들은 그런 피분수가 없어 좀 싱겁다고 여길지도 모른다.

하지만, 일본에만 있는 독특한 재패니즈 막장 B급 코믹 괴작 영화들이 어떤것인지 확인해볼 분들은 어이없어 벌린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들것이다. 고어를 제거하였지만 황당한 전개나 연출등..다른 요소는 그대로다.


예고편 역시 대놓고 막장이다..이들의 이름과 장면들 이름만 어설픈 로봇 영어 발음으로 한번씩 쭉 나열하기만 한다..

 



괴작 영화'로보 게이샤' 얼만큼 막장인지 예고편 확인..

게이샤의 정신의 힘을 이용해서 탱크로 변신 한다던지..엉덩이에서 검이 나와 엉덩이로 칼싸움을 한다던지,젖에서 산이 나와 얼굴을 녹인다던지..엉망인 CG를 그대로 드러내고 말도 안되는 설정등을 밥먹듯이 한다..그냥 기가막히면서도 재밌어 끝까지 보게되는 괴작 영화이다..단 로보게이샤를 보고 이들의 다른 작품도 이정도 수준이라고 섣불리 판단하면 안된다..다른 작품들은 그야말로 피가 분수처럼 쏟아지고 사지가 발기발기 찢어지는 하드 고어들로 매니아들 아니면 소화해 내기 힘들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