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스페셜 에디션 으로 흥행 기록 다시 쓴다.


◆헐리웃/유럽/SF/판타지 2010. 7. 13. 08:32 Posted by mullu



아바타 스패셜 에디션 재개봉 8월 28일.

전세계 박스오피스에서 27억 달러에 육박하는 수익을 거둬 전세계 흥행 역사를 다시 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가 8분 이상의 추가 장면을 더해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으로 오는 8월 26일(목) 다시 개봉한다.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 은 디지털 3D와 아이맥스○R 형식으로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이며.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말에 따르자면 이번 편집본은 기존의 아바타와 '전혀 다른 새로운 영화로 인식될것' 이라고 자신 했다고 한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말

 

“판도라의 모습을 기억하고 싶고, 그 곳에서 더욱 오래 머물고 싶다는 관객들의 바람에 따라 그 소원을 이루어 주려고 한다.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은 3D로만 상영될 것이며, 관객들이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생명체와 액션 장면들이 포함된 8분 이상의 미공개 영상을 포함하고 있어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것이다. '아바타'를 이미 관람했든, 아직 관람하지 못했든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은 모든 관객들에게 전혀 새로운 영화로 인식될 것이다.”


 폭스 필름 엔터테인먼트의 회장이자 CEO인 짐 지아노폴로스와 톰 로스먼

 

“'아바타'가 역사상 가장 사랑 받은 영화로 떠올랐을 뿐 아니라, 시간이 흐른 후에도 재개봉 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했기 때문에 우리는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의 개봉을 결정지었다. 우리는 '아바타: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관객들이 좋아하는 '아바타'의 매력을 한층 더 풍부하게 보여주고자 한다.”아바타: 스페셜 에디션'은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될 것이다.


이 외에도 조만간 아바타 2의 예고편이 스패셜 에디션 개봉 이후 바로 공개될것이라는 소문이 돌고있다. 흥행 전략을 유추해 봤을때 스패셜 에디션이 또 한번의 흥행을 마친후 열기를 이어 바로 공개 될것으로 예상해 볼수 있겠다..다시한번 불어닥칠 아바타의 바람이 느껴진다..3D 관람을 놓친 관객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 할것이고 아바타는 기존의 흥행기록을 다시 쓰게 됐다..위대한 영화 아바타가 영화사에 어떤 대기록들을 더 남길지 지켜봐야 겠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