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웃/유럽/액션

람보5, 사베지 헌트, 초강력 괴물과 싸우는 람보..


람보 5 : 사베지 헌트 (2011)
Rambo V: The Savage Hunt

슈퍼솔져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람보, 실버스타 스탤론이 60 대 중반에 들어섰음에도 람보를 원하는 팬들이 있기에 람보는 또 다시 제작된다.  2,3 에서 보여줫던 웃통 벗어 제끼기는 못하더라도 할아버지가 된 람보로 인해 어쩌면 이제 진짜로 람보는 이 편이 마지막이 될 확율이 농후하다고 볼수 있겠다..실버스타 스텔론이 아닌 람보를 생각할수 조차 없으니..후임자로 다시 시작할수도 있겠지만 실버스타 스텔론의 람보는 이제 정말 마지막일듯 하다.

인간이 아닌 프레데터 괴수와 싸우게 된 람보..

우선 내년에 찾아올 람보5 사베지 헌트의 대략적인 스토리를 알아보기로 하자. 이제 드디어 람보도 인간들 사이에서는 적수가 없게 됐고 초강력 괴물 프레데터와 싸우게 된다..그러나 영화관련 언론사등에 이메일로 플롯이 바뀔수도 있음을 통보해 왔다고 하니 확정 이라고 말할수는 없을듯 하다.



람보 5 스토리

북극의 비밀기지, 한 변절자 집단에 의해 유전자 실험으로 창조된 인간의 지능을 가진 생물체가 조사원들을 모두 죽이고 북극 기지에서 풀려났다.인간의 교활함과 프레데터의 야만성. 괴물은 모든 초 강력 군대를 전멸 시키고 사람들이 사는 도시로 향하기 시작한다..피의 살육은 피할수 없는 상황이 됐고 군대는 특수 살인 기술을 지닌 특공대를 조직해 괴물을 잡으려 하지만 그 괴물이 상상했던것 이상으로 유사이래 존재하지 않았던 초강력 힘을 지녔음을 알게된다..군대는 애타게 람보에게 도움을 청하려 하지만, 람보의 행방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람보는 22세 된 사냥 파트너와 함께 그 괴물체와 맞서야만 되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람보의 초감각 본능은 그것에서 피하라고 하지만 피할수 조차 없다.이제 마지막 희망..람보는 생존 가능성 제로인 상황에서 초강력 괴물과 피의 사투를 벌여야만 한다..



혼자서 군단 하나를 통째로 쓸어버리는 위력을 가진  람보,,이미 람보는 더이상 인간들 사이에서는 적수가 없음을 시리즈에서 전부 보여줬으니..마지막 드디어 괴물하고 맞붙이는 스토리를 제작하려는가 보다..괴물 VS 람보..CG 가 동원되 괴물과 싸우는 할아버지 람보를 내년에는 보게 될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