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특공대 VS 루저스' 닮은꼴 이지만 우열을 가릴수 없다.


◆헐리웃/유럽/액션 2010. 7. 31. 07:45 Posted by mullu



화끈한 만화같은 액션 같은꼴 두 영화 'A특공대' 와 '루저스'

2010년 나온 두영화 'A 특공대'와 '루저스'는 여러모로 닮아 있는 영화이다. A 특공대가 80년대 유행하던 TV 시리즈의 인기를 등에 업고 있다면 루저스는 마블사의 인기 만화가 원작이다.보통 경쟁사에서 인기를 얻을만한 작품이 기획되면 맞불을 놓는 헐리우드 특성상, 역시 이번에도 쌍둥이 닮은꼴 영화가 동시 기획된듯 싶다.

전반적 내용은 같다..

이번에 나온 A 특공대는 A 특공대원들이 누명을 쓰고 탈옥, 아웃사이더가 되어 명예회복을 위해 싸운다는 내용이고 루저스 마찬가지로 특공대원들이 CIA 에게 버림받고 아웃사이더가 되어 음모에 맞서 싸운다는 내용이다.특히나 마지막 전투 장소가 컨테이너 박스가 쌓여있는 연안 이란것도 두 영화가 같다.

 

 


홍일점으로 'A 특공대'에 넥스트에 나왔던 제시카 비엘이 나온다면 '루저스' 에는 아바타 로 현재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조이 살디나가 나온다.아바타의 CG 분장을 지우고 아바타 이후 본래 얼굴로 등장한 조이 살디나가 주연한 처음 영화 인듯 하다.

액션은 A 특공대 승, 스토리적 재미는 루저스 승..

화끈한 액션은 A특공대가 훨씬 볼만 하지만 스토리나 그외 빨려 들어가는 재미는 루저스가 낫다는 개인적 판단이다.스토리 자체가 워낙 탄탄한 인기 만화 원작이니 그런면도 있겠다. A 특공대는 드라마 분위기로 최대한 화끈한 블록 버스터 영상에 치중한 반면 루저스는 만화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 가볍고 깔끔한 화면처리 등이 돗보인다.



A 특공대 예고편



루저스 예고편

두 영화 전부 잘 빠진 킬링타임 영화이다. 킬링타임 무비에서 재미 이상의 뭔가를 따진다는 것은 무의미 하므로 시원하게 한바탕 액션극을 보고싶다면 두영화 모두 추천할수 밖에 없겠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