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리리 불어봐 재규어' 황당 개그만화 까지 실사화.


[B급]정크 영화 2010. 9. 3. 14:31 Posted by mullu



원작 자체가 괴작인 영화
'삐리리 불어봐 재규어'


일본 괴작 영화 '삐리리 불어봐 재규어'는 황당 개그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다.원작 자체가 괴작이므로 영화는 당연히 괴작이 될수밖에 없다.

원작 만화를 재밌게 보신분들이나 괴작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 외에, 일반적인 관람 시각으로 영화를 보아선 뒤골 땡길수 있겠다.



만화의 주인공 재규어, 실사판의 매치율에서 거의 똑같은 이미지 싱크로를 선보인다.


피리를 불고난 뒤에 냄새를 맡고 '나쁘지 않군' 이라고 생각한 모든 사람들에게 이 영화를 바친다...라고 영화 시작하기 전에 설명이 나온다.


엄청난 경쟁률의 콘테스트에 나타난 의문의 남자.모두를 적으로 돌리는데..

여기 있는 인간 전원 모두 오리지널리티가 없어
너희들이 하고 있는 음악은 조금도 재미있지가 않아!

여기있는 사람들 모두 폼만 잡고 진짜 음악을 하는 사람은 한사람도 없지
음악에 영혼이 없어 결국 흉내만 내는거야. 음악이란 자신과의 대화야 ..주위의 시선따윈 관계없지
자기자신에 대한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사람만이 음악을 연주할 자격이 있어

결국 심사위원들 마저 이 남자에게 호기심을 보이고 진짜 음악을 들려달라고 부탁을 하게 된다.

그럼..자네가 말하는 진짜 음악을 나에게 들려주겠나?


도대체 무엇을..?


여기서 뒤골 부여잡고 넘어간다..뭔가 먹고 있다면 뿜을 각오를 해야 한다.


그 다음부터 일어나는 일들은 일반 극영화라고 보기엔 어이없는 일들뿐이다. 괴작만화를 그대로 실사로 옮긴 일본 영화가 소재에 한계를 두지 않음을 잘 보여주는 예중 하나로 원작 만화를 안보신 분들에겐 그야말로 '영구와 땡칠이'를 한참 능가하는 장난같은 영화 되겠다. 한가지 느끼는 점은 이런 장난같은 영화는 짧게 개그 한토막으로는 즐거울지 몰라도 한시간이 넘는 장편으로 가다보면 영화가 무척이나 길게 느껴진다는 점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고질라 2014.07.11 07: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설마 저 머리모양까지 주인공것을 그대로 따라했을줄이야.. 역시 영화에 대한 일본인 감독들의 열정적인 장인 정신은 인정해줘야되는군요. 영화를 잘 만든다 못만든다를 떠나서 원작을 살리려는 노력은 진짜 본받을만했던것 같습니다. 설마 저 붉은색 화염머리를 그대로 따라할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