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2006), 슈퍼 엽기적인 그녀를 만나라.


◆슈퍼 히어로 2010. 9. 12. 09:18 Posted by mullu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2006)
My Super Ex-Girlfriend


감독 이반 라이트만
출연 우마 서먼, 루크 윌슨, 안나 패리스, 레인 윌슨

헤어진 여자 친구가 앙심을 품는다..그런데 그 여자친구가 그냥 사람이 아닌 슈퍼걸이다..우마서먼이 슈퍼우먼 G-Girl 로 나오는 영화,한국말 제목이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인데..제목만 조금 잘 지었어도 훨씬 좋았지 않았을까 싶은 재미난 코메디 영화다.

핵 미사일을 킥으로 날려버리는 이 무시무시한 슈퍼우먼이 사랑에 배신당해 화났다.과연 어떤 행동을 보일까..찬 남자입장에서는 무시무시한 상황이 아닐수 없겠다.


남자 주인공은 그저 심심풀이로 여자를 꼬시고 엽기적인 성격의 그녀와 잠시동안의 화끈한 연애를 즐기지만 여자는 진지하게 사랑에 빠져 버린다.그런데 알고보니 그녀는 자신의 정체를 숨긴 슈퍼 히어로 G걸이다. 사실을 알게된 남자 주인공, 고공낙하중의 공중 섹스를 원하는가 하면 침대가 부서져 나가고 남자 입장에서는 도저히 재미로 오래 견딜만한 상황이 아니다.결국, 남자는 그녀에게 겁을 먹고 원래 마음에 두고있던 옛동료와의 사랑을 찾아 지걸과 헤어지기로 하는데..


슈퍼 히어로도 여자랍니다..

이 영화에서 가장 재미있는 장면중 하나, 더블 데이트가 무산되면서 여자 라이벌 둘에 남자 한명, 지걸은 이 라이벌 여자가 이만저만 신경이 쓰이는것이 아니다.그때 발생되는 국가적 비상사태, 핵 미사일이 뉴욕을 향해 날라오고 잠시후면 뉴욕은 불바다가 되는 상황이 펼쳐진다.

자신의 여친이 지걸이라는 것을 아는 남자 주인공 출동해 달라고 눈치를 주지만 지걸은 남자친구와 그녀를 둘이만 남겨두기 싫어 딴청을 피운다.ㅋ..공군이 알아서 처리할거라고 하지만 뉴스에서는 공군도 실패하고 희망이 없으니 기도나 하자고 한다. 뉴욕시 전체가 몰살위기에 처했는데도 이 슈퍼히로 의 마음은 질투로만 가득하다.

결국 마지못해 둘만 남겨두고 레스토랑을 떠나 킥으로 날려버리고 미사일을 처치해 뉴욕시민 전체를 구하지만.. 환호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남겨진 둘이 포옹하는 것을 보고 지걸은 기분이 영 울적하다.

빵 터지는 장면,

결국, 채이게 된 지걸, 두 연인이 누워있는 침대에 살아있는 상어를 잡아다 던져 버린다..컴퓨터 그래픽 처리된 상어 장면은 이 영화의 가장 백미이다. 한국의 엽기적인 그녀보다 수백만배는 더 엽기적인 그녀 되겠다.이제 사랑싸움은 단순한 다툼이 아닌 전쟁이 되어 버린다.



슈퍼 히어로가 남녀간 질투에 눈이 멀어 엽기적인 행동을 보인다는 소재 자체가 독특하면서도 기본 재미는 보장해 준다고 하겠다.내용의 전개나 당위성등은 따지지 않는 만화같이 황당한 코메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결코 후회하지 않을만한 슈퍼 히어로 물 코메디 영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