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 게임 : 더 파이널 스테이지,(2009) '에덴의 정원' 대망의 엔딩.


◆일본영화 2010. 9. 20. 05:52 Posted by mullu



라이어 게임 : 더 파이널 스테이지 (Liar Game: The Final Stage, 2009)

감독 마츠야마 히로아키
출연 토다 에리카, 마츠다 쇼타, 타나베 세이이치, 스즈키 코스케

반전의 반전, 숨쉴틈 없는 반전을 자랑하는 라이어 게임이 드디어 장엄한 파이널 스테이지를 장식하고 엔딩을 맞았다.파이널 답게 극장판으로 만들어져 숨막히는 최후의 게임을 치룬다.

여전히 라이어 게임 특유의 음악과 칸자키 나오의 바보같은 믿음, 그리고 끝도없이 멋있는 아키야마가 드디어 라이어 사무국의 정상을 차지하는 감동적인 엔딩까지..라이어 게임 시리즈는 처음부터 엔딩까지 아쉽게 결말을 맺었지만 그야말로 흠잡을데 없이 깔끔한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되었다..

라이어 사무국에 돈을 댄 투자자들이 칸자키 나오와 아키야마에게 져서 파산하게 되기 때문에 더이상의 라이어 게임은 벌어지지 않으며 모두가 해피한 엔딩을 맞는다..


믿음만 있으면 모두가 이기는 게임..그러나..

파이널 게임의 특징은 상대방의 돈을 따는것이 아니다.참가자 모두가 서로 믿기만 하면 부자가 되고 승자가 되는 게임으로 룰도 단순하다.하지만 어디 돈앞에 인간의 마음이 그렇게 되는가..우승자에게는 50억엔이란 추가 거액이 주어지기 때문에 배신을 안할리가 없다.

칸자키 나오는 끝까지 그 믿음을 버리지 않고 또 당하고,당하고..결국 아키야마 까지 퇴출 시키게 만들지만..라이어 게임 답게 생각지도 못했던 역전과 반전..파이널 답다.


파이널 답게 액수도 장난 아니다..한번만 배신당하고 속아도 빛이 10억엔..우리돈으로 백억 가량 되는 빛을 안게 된다.우승자에게는 50억엔..

이 거액앞에서 불가능할것 같은 믿음게임..과연 칸자키 나오와 아키야마가 승리할 확율은?

라이어 게임은 한번 보기 시작하면 그 다음이 궁금해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을만큼 강력한 흡입력을 가진 드라마 이다. 결국 마지막 까지 보지 않을수가 없는 드라마로 이 파이널 스테이지로 대미를 멋지게 장식했다. 라이어 게임 매니아들을 결코 끝까지 실망시키지 않는 멋진 파이널로 더 이상 라이어 게임이 열리지 않는다는것이 아쉽기만 하다. 바보같은 칸자키 나오, 끝도없이 멋있는 아키야마 신이치..이 두 캐릭터는 영원히 잊지 못할것 같다.

 

2010/01/26 - [TV/드라마] - '라이어 게임'반전의 반전, 단 한순간도 시선을 뗄수없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5.10.16 03: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 이게 거의 마지막으로 봤던 극장판같은데..... 기대치고는 파이널은 좀 실망.... 토다에리카를 올려준 일등공신.... 너무 멍청하게 나와서 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