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의 가장 강력한 캐릭터 피터 VS 사일러


◆슈퍼 히어로 2010. 9. 23. 09:49 Posted by mullu



수많은 초능력자들이 나오는 미드라마 히어로즈

미드' 히어로즈' 에 전세계가 열광하는 이유는 기존의 슈퍼 히어로물과는 완벽하게 차별화 되는 캐릭터와 내용에 있겠다. 주인공들이 선악 구별이 없고 스판 쫄졸이 유니폼을 입지않은 평범해 보이는 사람들이 초능력을 발휘해 지구를 구한다는 내용이기 때문이다..

현재 시즌5까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며, 온갖 초능력을 행사하는 인물들이 나오지만 선과악으로 대표되는 가장 파워풀한 캐릭터는 '피터 페트롤리'와 '사일러' 이다.

드라마 처음 시작할때 가장 나약하고 아무런 능력도 없을것 같던 피터는 무조건 흡수하는 체질을 지녀 초능력자들을 만날때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그 능력이 하나씩 추가돼 점점 신을 능가하는 초 슈퍼맨이 되어 간다.투명인간에 시간 공간을 마음대로 여행하고 핵폭발까지 일으키며 영원히 죽지않는 재생불사의 몸까지 지녔으니 가히 신이라 해도 무방할 정도다.

그에 반해 사일러는 스스로 특별한 존재가 되고자 초능력자들을 하나씩 죽여 능력을 흡수하는 살인마이다.즉, 나머지 초능력자들은 사일러라는 강력한 능력자 앞에 '먹이' 일 뿐이다. 시청자들은 사일러가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초능력자들에게 접근 할때마다 긴장과 스릴을 느끼게 된다.

끝도없이 증폭돼어 가는 사일러의 힘을 막을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 피터로 결국 최후의 대결은 언제나 피터 VS 사일러의 전쟁이 될수 밖에 없다.이 둘의 능력은 한계가 없으므로 시즌이 늘어가고 점점 많은 초능력자들이 등장함에 따라 흡수체질인 이들의 초능력도 늘어가게 된다.



막상 막하인 둘의 핵 초능력 파워

이둘의 파워는 마음만 먹으면 화내는 것만으로도 핵 폭발을 일으켜 지구멸망을 일으킬수 있을 정도로 막강하다. 자신들 스스로도 콘트롤 하지 못하는 이런 가공할 파워에 겁을 내며 결국 시즌 1에서 미래의 핵폭발을 일으켜 미래를 어둠속에 잠기게 하는 인물은 둘중 하나이다.그래도 자신들은 죽을수가 없으므로 산다.

미래가 자신들의 핵폭발로 인해 완전히 바뀌어 진다는 것을 알게된 둘은 각자 다른 모습들을 보인다. 피터는 자신이 폭발할것 같으면 절대 죽지않는 클레어에게 자신을 죽여 달라고 하고 사일러는 그 정도 파워까지는 겁이 나는지 엄마를 찾아가 모든걸 포기할것 같은 나약함을 보인다.치어리더를 구하라, 세상을 구하라.. 예정된 핵 폭발로 부터 미래를 바꿔야 하는 것이 시즌 1의 큰 줄거리 이다.

그러나 수십명의 머리를 따낸 소름끼치도록 잔인한 싸이코 패스 살인마 사일러는 악의 끝까지 간후 공허함과 외로움을 맛보고 시즌 5에서 '인셉션'을 통해 선으로 전향 히어로로 바뀌게 된다.그 외에 다른 주인공들역시도 선이라 할수도 악이라 할수도 없는 인간 그 자체 캐릭터들이다.

드디어 음지에서 세상에 공개적으로 나오게 되는 초능력자들, 여섯번째 이야기가 기다려 진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